fanmaum_logo

국수!

국수!

오늘 잔치국수 먹었어요 ㅎㅎ

비빔보다는 따뜻한 국물 있는

국수가 겨울엔 좋네요 

간단하기도 하고요

0
0
댓글36
  • 고요한캥거루F127811
    잔치국수 맛있어요ㅎㅎ
    생각보다손이 가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잔치국수 정말 진하네요
    육수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잔치국수국물이 정말 진하네요
    무슨맛일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물있는 잔치국수 부담없이 맛있죠
    간단하게 말아먹을수있고 좋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잔치국수 드셨네요
    국물이 빨갛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잔치국수 너무좋죠
    저도 잔치국수 정말 좋아라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겨울엔 비빔보다 잔치가 좋아요
    국물 드링킹 하고싶네요
  • 용감한포도P1851842
    잔치국수 간단히 먹기 너무 좋죠!!!!!
    멸치 잔치국수 땡기네용 별거 아닌데 넘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수 넘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망고
    잔치국수 간단하게 먹기로 참 좋은 메뉴 라서 좋아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국수도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비빔국수가 땡기는 날이네요
  • 해리포터
    저도 비빔국수 보다는 잔치국수가 제 취향에 잘 맞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맞아요 저도 국물있는 국수 더 좋아해요
    비빔보단 국물이죠 ㅋㅋ 
  • 탁월한원숭이Z226517
    겨울엔 국물요리가 쵝오져!
    잔치국수 한끼식사로 괜찮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부럽네여
    저도 먹고싶네여 ㅠㅠ
  • 경쾌한포인세티아U1107689
    따뜻한 국수도 맛잇어요~ 빨간 국물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V129601
    국수 완전 좋아라하는데 쥑이네요
    한그릇  사먹으러 가야겠어요
  • 놀자놀자
    국수가 생각보다 간단한 음식은 아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