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집 앞에 눈이 쌓였네요

서울 양천구의 겨울의 설경이 아름다워 찍었습니다.

집 앞에 눈이 쌓였네요

0
0
댓글27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하얗게 변한 풍경이 참 예뻐 보여
    길이 미끄러울 수 있으니 나갈 때 조심해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집앞 풍경이 그림같아요~
    눈와서 그런가 작품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눈내린모습이 아름답네요
    양천구에 살고 계시는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눈내린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남부지방엔 눈내리모습 보기 힘들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눈이 정말 아름답게 내리고 쌓였어요~
    풍경이 정말 이뻐 자주 내다보고싶겟는걸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겨울의 설경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설경이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눈이 왔었나요
    설경이 멋지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사진 참 잘찍으셨네요
    설경이 너무 아름다워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러네여
    아주 한가득 쌓였네여
  • 망고
    거리에는 염화칼슘을 부어서 바로 볼 수 없는 예쁜 풍경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눈이 많이 내렷네요?
    날이 포근한데 금방 녹앗나요? 
  • mogy
    오호 집 앞 설경이 참 좋네요
    거기에서ㅜ커피 한 잔 하시면 좋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어머 그러네여
    눈이 너무 아름답네여
  • 유머있는바다Z133957
    눈이 많이 왔군요
    사진 멋져요 
  • 행복한강아지X
    눈 쌓인 풍경은 보기엔 예쁜데 은근 불편하기도 하죠. 그래도 잠깐은 겨울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는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눈이 제법왔나보네요
    사진속의 풍경은 너무 좋은데
    실생할엔 걱정이앞서네요
    
  • 놀자놀자
    눈이 많이 왔네요. 눈 내린 풍경이 참 멋져요.
  • 무한한오리N227020
    눈이 많이 내렸네요
    풍경 너무 예뻐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눈이 왔군요
    너무 이쁘게 내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