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오랜만에 백화점에서 점심 먹고 영화봤어요 백화점은 실내에서 시간 보내기 가장 편하고 좋은 곳 같아요 연휴 전 주말답게 백화점 식당과 영화관 모두 사람이 많았어요 맛있는 음식먹고 재밌는 영화보니 힐링되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남은 연휴도 가족분들과 잘 보내세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오랜만에 백화점에서 점심 먹고 영화봤어요 백화점은 실내에서 시간 보내기 가장 편하고 좋은 곳 같아요 연휴 전 주말답게 백화점 식당과 영화관 모두 사람이 많았어요 맛있는 음식먹고 재밌는 영화보니 힐링되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남은 연휴도 가족분들과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