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전내내 설 제사상 전 부쳤네여

오전내내 설 제사상 전 부쳤네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다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여

저희는 제사를 지내는 집이라..

오전 내내 열심히 전 부치고 나물도 하고..

청소빨래까지..

바쁘네여..

전 굽는 열기에 겨울 날씨 추운지도 모르겠네여

문이란 문마다 다 활짝 열어놔도 더운..

아무튼 남은 명절도 잘 보내봅시다

0
0
댓글32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고소한 기름 냄새에 명절 기분 제대로 나
    정성껏 준비하느라 오전 내내 정말 고생했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그랑땡 잘하셨네요~
    솜씨가 좋으신거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전 제대로 잘 부치셨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음식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즐거운 설날 되셨기를 기원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희도 제사를 간단하게 지내서 전과 튀김 나물을 해요
    예전보단 간단해져서 가짓수도 줄었답니다 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전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전을 부치셨군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동그랑땡이네요
    맛있겠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힘드셨겠어요ㅜㅠ
    명절에 고생 많으셨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전 굽는거 너무 힘들어요
    제사 지내기 고생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오전 내내 전 부치셨군요
    바쁜 날이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이고 바쁘셨겠어요
    그래도 뿌듯하겠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동그랑땡이 정말 식욕 돋게
    만드는거 같아요 맛있게 보이네요 
  • 망고
    명절음식 하다 보면 진짜 하루가 금방 갑니다. ㅜ 고생 많으셨어요.
  • heej
    명절에 전부치느라 바쁘고 힘드셨을텐데 달달한거 드시며 기력충전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고생하셧습니다 ㅠㅠ
    저도 전 많이 부쳣네요.. 
  • mogy
    아이고 고생 많이 하셨네요
    그래도 힘내시고 화이팅하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전 부지쳤네여
    고생 많으셨습니당
  • 강인한사과H1703041
    네 고생하셨네요!
    저도 기름 냄세 맡으며 전 부쳤네요~
  • 행복한강아지X
    전 부치느라 정말 손도 많이 가고 힘드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상에 올려놓으면 그 수고가 다 보상받는 느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