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그냥 넘어가긴 섭섭해서 명절음식 흉내내 봤어요

그냥 넘어가긴 섭섭해서 명절음식 흉내내 봤어요

그냥 넘어가긴 섭섭해서 명절음식 흉내내 봤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전 몇가지만 부쳤네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0
0
댓글30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전 종류가 다양하네요!
    음식 솜씨가 좋으세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도 정말 먹어보고싶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정말 음식들이 맛있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넘 정갈하게 잘 부치셨네요~
    요샌 많이 안하고 요렇게 먹을만큼만 하는게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명절음식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명절음식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전 먹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흉내만 낸 수준이 아닌데요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우와 너무 잘하셨네요
    전부 다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명절음식 만드셨네요
    전 잘 만드셨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너무 잘 만들었네요
     명절 느낌 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명절음식 넘 좋죠
    요리 솜씨 좋으시네여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각종 전이 맛있게 보이네요
    저도 따라서 만들어보고 싶네요
  • 망고
    정갈하고 예쁘게 잘 부칠셨네요. 명절 느낌 제대로 나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너무 맛나겠네요 ㅎㅎ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너무 음식 잘하셧네요
    솜씨가 좋으신ㄷ걸요 
  • mogy
    흉내라고 하기에는 잘 부쳤습니다 
    먹음직스럽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너무 좋네여
    전 맛있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명절음식 정갈하네요. 맛있어 보여요
  • 행복한강아지X
    이런 게 또 명절 분위기죠. 흉내라도 내면 기분이 달라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