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경기사는 사십대 여자입니다
다들 명절 음식 드셨나요
저희 집은 명절 음식을 안하는 집이라 ㅎ
그냥 외식하고 와서
집에서 커피랑 귤 까먹었어요
전이랑 잡채 먹으니 이제야 명절 기분이 나네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즐거운 연휴 보내길 바라
명절음식 먹었어요ㅎㅎ 먹고나니까 상큼한게 땡겨요~
명절이라고 음식할필요는 굳이없죠 잘선택하셨습니다
명절음식 저도 많이 먹었어요 음식들이 저는 참 맛있더라구요
명절음식 넘 잔뜩 먹었어요 전에 튀김에 떡국까지.. 넘 많이 먹어서 다시 빼야합니다ㅜ
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커피랑 귤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집도 명절 안챙기네요 음식 못먹는건 아쉬워요
커피랑 귤도 너무 좋지요 명절엔 배달음식 시켜요
명절 음식 먹었어요 고기 위주였네요
갈비랑 동태전만 먹었어요 이제 차례를 안지내서요
넹 많이 먹었네여 배부르더라구요
명절음식 진짜 많이 먹은거 같아요. 튀김, 떡, 나물 전부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열심히 전 먹엇어요 ㅎㅎ 너무 맛나요
귤이 새콤하니 식욕자극하네요! 기름진거 먹고 먹기 좋겟어요
그냥 귤 먹고 커피 마시는 것도 좋지요 명절음식 많이 힘들잖아요
명절에 떡국이랑 전 조금 먹었어요 ㅎㅎ
넹 챙겨먹었네여 푸짐하게 먹엇어용 ㅎㅎ
명절음식 너무먹어서 살찐기분이네요 ~ 귤도 맛있지요
저희집도 아빠가 외동이라 명절안지내고 외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