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절음식 드셨나요?

명절음식 드셨나요?

경기사는 사십대 여자입니다

다들 명절 음식 드셨나요

저희 집은 명절 음식을 안하는 집이라 ㅎ

그냥 외식하고 와서

집에서 커피랑 귤 까먹었어요

0
0
댓글25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전이랑 잡채 먹으니 이제야 명절 기분이 나네
    맛있는 음식 많이 먹고 즐거운 연휴 보내길 바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명절음식 먹었어요ㅎㅎ
    먹고나니까 상큼한게 땡겨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명절이라고 음식할필요는 굳이없죠
    잘선택하셨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명절음식 저도 많이 먹었어요
    음식들이 저는 참 맛있더라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명절음식 넘 잔뜩 먹었어요 
    전에 튀김에 떡국까지.. 넘 많이 먹어서 다시 빼야합니다ㅜ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귤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커피랑 귤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희집도 명절 안챙기네요
    음식 못먹는건 아쉬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커피랑 귤도 너무 좋지요
    명절엔 배달음식 시켜요
  • 발랄한자두Y212566
    명절 음식 먹었어요
    고기 위주였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갈비랑 동태전만 먹었어요 이제 차례를 안지내서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넹 많이 먹었네여
    배부르더라구요
  • 열린자두T126654
    명절음식 진짜 많이 먹은거 같아요.
    튀김, 떡, 나물 전부 맛있게 먹었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저는 열심히 전 먹엇어요 ㅎㅎ
    너무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귤이 새콤하니 식욕자극하네요!
    기름진거 먹고 먹기 좋겟어요 
  • mogy
    그냥 귤 먹고 커피 마시는 것도 좋지요
    명절음식 많이 힘들잖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명절에 떡국이랑 전 조금 먹었어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넹 챙겨먹었네여
    푸짐하게 먹엇어용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명절음식 너무먹어서 살찐기분이네요 ~
    귤도 맛있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저희집도 아빠가 외동이라 명절안지내고 외식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