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만두 만들었어요!!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설날~ 친정에서 보내고.. 올때 엄마는 직접

만든 만두를 주시는데.. 이번에는 

만두속과 만두피를 따로 주시네요.. 

몸이 안좋아 많이 못만들었다며,, 만들어

먹으래요~ 가지고 와서 또 사부작사부작 

만들었네요!! 명절때는 제가 전하고 떡을 만들어

가는데.. 내년부터는 만두도 만들어 가야할꺼같아요~ㅎㅎ 

이렇게 만드니까 재밌네요^^

만두 만들었어요!!

0
0
댓글40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만두 정말 잘 빚으셨네요.
    사진보니 만두 먹고싶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집에서 만든 손만두 넘넘 맛나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오랜만에 먹어본 것 같아요. 한 입 먹을 때마다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행복한 식사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역시 만두는 손만두가 최고에요
    맛나겟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만두는 역시 손만두가 최고죠
  • 무한한오리N227020
    만두 맛있겠어요
    진짜 손만두네요 군침돌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매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와 만두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만두국 끓여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쩌먹어도 맛나고 구워먹어도 맛나고~ 만두국 끓여 먹어도 맛나요
  • 똑똑한복숭아E881153
    진짜 만드신 건가요~ 정말 실하고 맛있어 보여요 최고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왕만두라 3개정도만 먹어도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직접 만두를 빚으셨다니 솜씨가 너무 좋으시네요 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직접 만들어 봤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직접 만든 만두 너무 맛나겠어요
    저도 한 번 만들어야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손이 많이가도 만들어 놓으면 정말 맛나요
  • mogy
    김치만두 인가요
    참 맛있어 보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김치도 넣고~ 돼지고기도 넣고~ 이것저것
    많이 넣었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만두 넘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ㅠ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손만두가 정말 맛나요~ 
  • 밝은펭귄A1682802
    왕만두 잘만드셨군요.
    파는 만두 처럼 보이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집에서 만들었더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만두 맛있어보여요 ㅎㅎ
    너무ㅡ 대박이네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대박 맛나요!!
  • 이상적인삵A1785294
    손만두 비주얼이 너무 예쁘네요
    금손이신거 같아요 너무 맛있을듯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이쁜가요~ ㅎㅎ 손만두라 정말 맛있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역시 뭐니뭐니 해도 직접만든 손만두가 최고로 맛있어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손만두가 젤 맛나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속이 꽉찬 홈메이드 만두 맛있겠어요!
    좀 귀찮긴 하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는게 쵝오긴해요 ㅋ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만두는 집에서 만든 만두가 짱이죠!!
  • 강인한사과S116541
    정성이 가득 들어간 게 느껴져
    가족들이랑 맛있게 먹으면 정말 행복하겠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만두빚는 솜씨 대박이에요!
    파는것보다 예쁘네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만두 정말 맛있어 보이는데요
    저도 만두는 정말 좋아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만두를 직접만드시다니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만두 정말 이쁘게 잘 빚으셨네요~
    솜씨가 대단합니다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