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떡국 맛있게 드셨나요?
사진이 제대로 된게 없어서 고기 고명올린건 빠져버렸네요!
사골끓여서 떡국!
코인육수에 떡국!
시장표사골에 떡국!
요렇게 먹었답니다ㅋㅋ
사골육수 떡국 좋네요~ 다양한 버전이 있네요ㅎㅎ
저는 소고기 넣은 떡국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떡국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자주 끓여먹었습니다
떡국 넘 좋아해서 두그릇 먹었어요 ㅎㅎ 지단이랑 김 고기 잔뜩 올려먹었답니다
떡국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떡국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떡국 먹었네요 육수코인 간단해서 좋아요
떡국 먹었어요 소고기 넣어서 끓였어요
넹 맛있게 먹었어용 한살 먹었네여
오 떡국 육수 다양하게 해서 드셨네요. 저도 멸치국물에 굴넣고 맛있게 먹었어요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이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언제 방문해도 변함없는 퀄리티에 신뢰가 갑니다. 앞으로도 자주 찾아갈 것 같아요.
떡국에 고명도 듬뿎 들어가있고 좋네요 ㅎㅎ 든든하겟네요
우와 정말 계란지단이 너무 너무 예뻐 보이고 너무 너무 맛있어 보여요
계란지단까지 아주 예쁘게 올라갔네요 ㅎㅎ
떡국 너무 맛나게 잘 드셨네요 육수 맛나겠어요
새해 아침으로 떡국이 최고 맛있어 보입니다
넹 저도 먹었어요 새해는 떡국이죠
사골 육수 코인 육수 멸치 육수 맛있지요 멸치 육수 으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