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있는계단M116534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의정부가서 부대찌개먹고왔네요
항상 가는 오뎅식당으로갔어요 ㅋㅋ
예전에는 형네도 가긴했는데 오늘 줄이없더라구요 오뎅ㅋㅋ
그래서 먹었는데 역시..명불허전..왜오뎅오뎅하는지알겠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부대찌개거리갔는데 보영인가? 거기도 맛있나요?
거기 주차도많이하더라구요 ㅋㅋ 궁금...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오늘 의정부가서 부대찌개먹고왔네요
항상 가는 오뎅식당으로갔어요 ㅋㅋ
예전에는 형네도 가긴했는데 오늘 줄이없더라구요 오뎅ㅋㅋ
그래서 먹었는데 역시..명불허전..왜오뎅오뎅하는지알겠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부대찌개거리갔는데 보영인가? 거기도 맛있나요?
거기 주차도많이하더라구요 ㅋㅋ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