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조각케이크요즘진짜순대국하나값인데너무맛있어요..

조각케이크요즘진짜순대국하나값인데너무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언제먹어도맛있는 조각케이크

여기에 아아랑먹으면 정말

금상천화.....

요즘디저트에 다시 빠져서 디저트엄청먹고있네요 ㅋㅋ

왜이리 맛있는지모르겠어요 

오늘도 밥먹고 디저트먹으러 가는거아닌지모르겠네요

0
0
댓글25
  • 재치있는계단M116534
    비싸긴 해도 한 입 먹으면 사르르 녹아
    달콤한 디저트 덕분에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무화과케이크 아직도있네요~
    맛이 진하고 좋더라구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케이크 정말 맛있어보여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조각케이크 맛있어 보여요
    근데 가격이 비싸보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그래도 맛있는 거로 먹으면은 좀 용서되는 거 같아요
     디저트도 만 원 할 때가 많더라고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케이크 가격이 정말 너무 비싸요ㅠㅠ
    근데 밥먹고 디저트 포기 못해서 꼭 하나는 먹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조각케이크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조각케이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너무 비싸요
    하지만 맛있음
  • 용맹한파파야Y212956
    무화과 너무 맛나더라구요
    가격은 넘 비싸긴 해요ㅠ
  • 겸손한데이지B181282
    요즘 케이크 너무 비싸요
    디저트 가격 부담이긴해요
  • 발랄한자두Y212566
    케이크 가격 너무 비싸요
    근데 맛은 있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조각케이크 진짜 비싸요 한조각에 만원 우습네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가격은 조금 사악하지만 한 입 베어 물면 사르르 녹는 달콤함이 그만한 가치를 충분히 해주죠! 기분 전환이 필요한 순간, 달콤한 조각 케이크 하나로 완벽한 힐링을 하셨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케이크 진짜 비싸더라구요.
    맛있지만 그래서 지갑 닫아버리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케이크 재료들이 수입이 많아서 환율때문에 더 그런거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특별 메뉴를 주문했는데,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어요. 상상 이상의 맛에 깜짝 놀랐습니다. 다시 방문하면 또 시킬 거예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가격이 사악하긴하지만 안먹으면 아쉬운 녀석들
    무화과 조각케잌 너무 맛나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비싸긴하지만 ㅎㅎ
    맛있긴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