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으로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점심으로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점심으로 쭈꾸미볶음 먹었어요~ 

삭구들끼리 식사하러 많이 오셨네요

올해는 남동생은 직업이 군인이라 오지못하고 

올케랑 조카만 왔어요.오랜만에 밥먹고 헤어졌네요~

 

 

0
0
댓글24
  • 활기찬거미Q251193
    주꾸미 너무 맛있겠어. 매콤하니 입에서 살살 녹겟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쭈꾸미볶음 맛있겠어요~
    칼칼한맛이 땡기네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쭈꾸미볶음 너무좋네요
    밥한그릇 정말 순삭하겟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볶음 저도 정말 좋아해요
    밥한그릇 정말 순삭이죠 여기에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불맛 가득한 쭈꾸미볶음에 밥 슥슥 비벼드셧군요
    김가루 팍팍 넣어 먹음 정말 맛있어욯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나라 지키느라 고생하시네요
    쭈 꾸미가 매콤해서 밥이랑 비벼 먹기 좋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볶음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볶음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밥비벼먹고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쭈꾸미가 매콤하겠어요
    밥에 먹음 너무 좋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쭈꾸미 볶음 드셨네요
    매콤한게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달콤한 양념이 쏙 밴 쭈꾸미볶음은 나른한 오후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최고의 메뉴죠! 쫄깃한 식감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 덕분에 스트레스까지 시원하게 날리셨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쭈꾸미 볶음 가족들과 드셨군요 
    쭈꾸미 볶음에 밥 비벼먹으면 진짜 좋지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쭈꾸미볶음밥 엄청 맛나보여요.
    매운거 땡기는데 쭈꾸미볶음 먹고싶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쭈꾸미를 집에서 해서 드신건가요?저는 요리를 못해서 부럽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누구에게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갔는데, 다들 너무 만족해서 저까지 뿌듯했어요. 꼭 가보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쭈꾸미볶음은 사랑이지요 
    너무 맛있어요 !ㅎㅎㅎ
  • 착한블루베리O125345
    점심으로 쭈꾸미 볶음 드셨네요
    밥 볶아 먹으면 너무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점심으로 쭈꾸미볶음드셨네요!
    연휴끝나고 매콤한게 넘 땡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