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치찌개 ㅎㅎ

김치찌개 ㅎㅎ

해먹기도 귀찮고 해서

저녁은 배달했어요

스팸도 추가하고~~

용가리 서비스로 주셔서

완전 배부르게 먹었어요

0
0
댓글29
  • 활기찬거미Q251193
    김치찌개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비주얼이 환상이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는 언제 먹어도 아주 든든해요
    맛있는 찌개 한 그릇에 하루의 피로가 사르르 녹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용가리를 서비스로 주네요!
    밥반찬으로 딱이에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김치찌개는 저도 정말 좋아해요
    자주 해먹습니다 집에서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치찌개 정말 맛있어보여요
    저도 자주 해먹는 음식중 하나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팸에 용가리 김치찌개는 실패없는 조합이네요 ㅎㅎ 
    스팸 추가 정말 맛잘알 선택이세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용가리 치킨 오랜만이네요
     옛날에 많이 먹었었는데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치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김치찌개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김치찌개는 안질림
  • 발랄한자두Y212566
    배달 김치찌개네요
    용가리 서비스가 같이 오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저 양이 얼마안되는걸 따로포장하는군요 하나에 담으면 안되나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요리하기 귀찮은 날엔 역시 배달 음식이 정답이죠! 추가하신 짭조름한 스팸에 서비스 용가리까지 더해져서 평소보다 훨씬 풍성하고 맛있는 저녁 식사가 되셨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찌개류 최고죠 ㅎㅎ
    겨울에 딱이네여
  • 다정한코코넛D129058
    김치찌개 배달해서 먹으셨군요
    서비스도 주시고 맛있게 드셨겠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요즘 배달음식 잘나오더라구요.
    김치찌개랑 반찬 조합 정말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사계절 질리지 않는 음식이 김치찌개 같아요.
    우리의 소올푸드여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있는 음식에 감탄하고, 친절한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곳이에요. 음식 맛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서비스인데, 이곳은 모든 면에서 완벽합니다. 단골 될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신선한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식이었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조리법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귀찮은 날은 배달이 최고예요
    용가리까지 서비스를 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