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처음 가본 세계로 마트인데 정말 잘 되어있더라고요..
요즘은 마트가 정말 잘 되어있으면
백화점 만큼이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
킹크랩도 팔고 ~ 명절이라 정말 먹거리가
더 가득하니까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날씨가 많이 풀리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추우니까
장도 보면서 먹거리 구경거리 재미있었네요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처음 가본 세계로 마트인데 정말 잘 되어있더라고요..
요즘은 마트가 정말 잘 되어있으면
백화점 만큼이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지요 ^^
킹크랩도 팔고 ~ 명절이라 정말 먹거리가
더 가득하니까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날씨가 많이 풀리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은 추우니까
장도 보면서 먹거리 구경거리 재미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