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해가 지면 찾아오는 위례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겨울

서울 송파사는 50대 아줌마에요 ~~ 위례호수공원은 해가 지면 더 아름다워요. 위례에는 개천으로 불리울만한 하천로가 크게 두개 있는데, 그 중 첫번째 하천은 바로 위례트램이 마천에서 위례로 진입하는 트램철교가 있는 곳이랍니다. 여기가 지금은 매우 혼잡한 공사판 같은 환경을 2년넘게 유지하고 있어서..  지금은 밤에만 아름다운 곳이네요. 트램 공사가 전부 끝나면 이곳은 아마 낮에도 아름답겠지요~~해가 지면 찾아오는 위례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겨울해가 지면 찾아오는 위례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겨울해가 지면 찾아오는 위례 호수공원의 아름다운 겨울

0
0
댓글25
  • 활기찬거미Q251193
    호수공원 너무 예쁘네요. 저도 가서 산책하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겨울 밤의 호수공원 풍경이 정말 근사해요
    조명이 켜진 산책길을 직접 걷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위례호수공원 멋지네요!
    밤에 분위기가 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호수공원 정말 예뻐보이네요
    저도 여기 걸어보고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위례 호수공원 아름다운데요
    야경이 유독 더 아름답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해가 지면 정말 멋진 풍경이 펼쳐지네요
    저도 기회가 되면 한번 방문해보고싶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반짝반짝 신비로워뇨
    이렇게 멋진풍경이 가까이있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호수공원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위례 호수공원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호수공원 아경이네요
    해가 지면 더 보기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해지고 나면 넘 이쁘네여
    야경이 최고죠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위례호수공원 겨울 밤 풍경이 너무 좋으네요
    호수 풍경이 아름다워 보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위례 호수공원 밤이 되면 야경이 아름답군요
    집근처에 호수공원 있으면 진짜 좋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와 위례호수공원 밤되니 정말 운치있네요.
    저도 다음에 밤에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위례호수공원 멋지네요.
    조용히 산책하기 좋겠어요.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위럐호수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을거같아요 가보고 싶어집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해가 지면 찾아오는 위례 호수공원이네요  아름다운 겨울입니다
  • 착한블루베리O125345
    호수공원은 밤에 가야 더 이쁜 것 같아요
    너무 좋네요
  • 밝은펭귄L59202
    위럐호수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을꺼 같아요~ 
    해지는 모습도 보고싶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위례호수공원 야경 예쁘네요
    해진 후에 산책하면 기분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