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애슐리 딸기축제 진행중

애슐리 딸기축제 진행중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애슐리퀸즈에서 딸기축제가 진행중입니다

딸기 정말 좋아하는데 원없이 먹었네요

과일 딸기부터 다양한 디저트까지 너무 맛있습니다

웨이팅이 있으니 일찍 가시거나 예약하는거 추천드립니다

0
0
댓글27
  • 활기찬거미Q251193
    애슐리 정말 다 맛있어요. 요즘은 가성비인 것 같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애슐리 딸기축제 진행중인가요
    저도딸기는 정말 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애슐리 딸기축제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직접 가보고싶어집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애슐리 딸기축제가 진행중이네요
    저도 담주 주말엔 애슐리로 떠나야겠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딸기가 맛있는 딸기인거죠?
    저도 딸기 좋아해서 가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애슐리 딸기축제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애슐리 딸기축제 너무 좋네요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뷔페 딸기축제네요
    웨이팅 있겠어요
  • 애슐리 딸기축제 진행중이군요
    딸기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야겠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벌써 딸기축제할때군요 작년엔 딸기가 너무맛없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애슐리퀸즈에서 딸기축제 한다니 정말 좋네.요
    꼭 가보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좋네여 ㅎㅎ
    딸기가득인가용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애슐리 딸기축제 진행중이네요
    애슐리 좋아하는데 꼭 가야겠어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애슐리 딸기축제 하는군요 
    가족들과 애슐리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애슐리퀸즈에서 딸기축제가 진행 중이군요.
    시간내서 한 번 가 봐야겠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애슐리 딸기축제
    가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저도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가본적 있어요 진짜 넘  좋더라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애슐리퀸즈에서 딸기축제가 진행중이군요. 저도  너무  가보고 싶어지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애슐리 딸기축제 돌아왔네요
    가보고 싶어요
  • 밝은펭귄L59202
    애슐리퀸즈 딸기축제 가본적 있는데~ 좋더라구요~
    아들램이 델꼬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