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혼밥으로 최고의 선택은 해장국

서울에 사는 40대여성입니다

쌀쌀한 겨울저녁 퇴근후 집에가다 집에가서 밥차리기도 귀찮아서  뜨끈한 해장국먹으러 들어왔어요 

역시 혼밥의 최고는 해장국인거 같아요 

엄청 속이 든든하네요 ㅎ

 

겨울에 혼밥으로 최고의 선택은 해장국

1
0
댓글25
  • 밝은펭귄L59202
    정말 해장국이나 국밥같은건 혼밥하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요즘엔 1인좌석도 따로 되어있더라구요
  • 활기찬거미Q251193
    밥 차리기 너무 귀찮죠. 저도 맨날 사 먹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뜨끈한 국물이 몸을 녹여주니 최고야
    혼자서도 든든하게 먹기 이만한 게 없지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혼밥최고는 역시 해장국이죠
    밥한그릇 말아먹으면 금방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해장국 혼밥하기 좋죠 정말
    저도 혼밥으로 자주 먹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해장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해장국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해장국 좋죠
    든든하니 맛있음
  • 겸손한데이지B181282
    혼밥하기 너무 좋겠어요
    해장국 든든해보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해장국 혼밥이네요
    혼밥 메뉴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해장국처럼 든든한게없죠 콩나물 해장국인가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든든하고 맛있게 먹 수 있겠어요.
    해장국 국물도 얼큰하고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뜨끈한 뚝배기에 담긴 해장국은 겨울철 혼밥족에게 가장 완벽하고 든든한 친구죠. 정갈한 밑반찬까지 곁들여 맛있게 드신 것 같아 제 마음까지 따뜻하고 든든해지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혼밥으로 최고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겨울에 혼밥으로 해장국 드셨군요
    해장국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퇴근길 혼밥으로 해장국 드셨군요 
    겨울에 해장국 맛있죠
  • 이상적인삵A1785294
    해장국집은 혼밥하기도 좋고 맛도 좋고
    배도 충만해지고  두루두루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해장국 한그릇이면 배부르게 뚝딱 밥그릇 비우죠.
    야채도 많이 보여서 맛있어 보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해장국은 진짜로 못참긴하지요 
    너무 좋은듯여 !ㅎㅎㅎ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맞아요   혼밥의 최고는 해장국인거 같아요  저도 자주 먹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