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닭갈비 먹고 마지막은 볶아먹기 꿀맛입니다 !!!
역시 밖에서 먹는 밥은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주말 저녁 뭐먹지 고민하다가
친구들이랑 나가서 우성닭갈비 먹고온건데 꿀맛중에 꿀맛이지요
욕심부려서 밥 2개 볶았는데
정말 많았습니다.. 그치만 거의 다 먹고 나온건 안비밀 ㅎ
벌써 주말도 하루 남아서 너무 슬퍼요 ㅠㅠ 화이팅 !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닭갈비 먹고 마지막은 볶아먹기 꿀맛입니다 !!!
역시 밖에서 먹는 밥은 정말 맛있는거같아요..
주말 저녁 뭐먹지 고민하다가
친구들이랑 나가서 우성닭갈비 먹고온건데 꿀맛중에 꿀맛이지요
욕심부려서 밥 2개 볶았는데
정말 많았습니다.. 그치만 거의 다 먹고 나온건 안비밀 ㅎ
벌써 주말도 하루 남아서 너무 슬퍼요 ㅠㅠ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