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한 짬뽕과 탕수육

얼큰한 짬뽕과 탕수육얼큰한 짬뽕과 탕수육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점심에 송추 진흥관 다녀왔어요

짬뽕과 탕수육 먹었는데 진짜 맛있네요

해물이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이 얼큰하고 시원해서 맛있게 먹고 왔어요

0
0
댓글23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매콤한 국물 맛이 입맛을 확 돋워주는군요
    바삭한 튀김까지 곁들이니 최고의 한 끼예요
    
    
  • 편안한키위P116550
    매콤한 국물 한 모금 마시니까 속이 뻥 뚫려
    바삭한 탕수육이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환상이야
  • 잘생긴물소G122695
    짬뽕이랑 탕수육 너무 맛있어 보여요 내일 점심으로 짬뽕이랑 탕수육 먹고 싶네요
  • art.m
    짬뽕에 해물이 엄청 가득 들어가 보이네요. 국물이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짬뽕 해산물이 아낌없이 들어가있네요
    얼큰한 국물에 달큰한 탕수육 먹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칼칼한 거에 바삭한 튀김을 조합이 좋네요 탕수육 소스 부어져 나온 거는 약간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얼큰한 짬뽕과 탕수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과 탕수육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푸짐하네요
    해물가득이에여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해물 진짜 가득 들어있네요 짬뽕도 탕수육도 다 진짜 맛있어보여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짬뽕과 탕수육 좋지요
    소스 부먹 너무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점심에는 중식이네요
    탕수육 먹고 싶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 해산물 되게 많이드러있네요 탕수육도 맛있어보여요
  • 뜨거운체리D117046
    짬뽕도 해물 많네요
    짬뽕 넘 맛있어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얼큰한 짬뽕 국물에 바삭한 탕수육은 거부할 수 없는 최고의 환상 궁합이죠! 매콤함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완벽한 메뉴 선택 덕분에 입안 가득 즐거움이 넘치셨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얼큰하니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짬뽕과 탕수육 
    조합 최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짬뽕이랑 탕수육이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야밤에 이런거 보면 안되는데 ㅠㅠ
  • 다정한코코넛N125958
    저도 오늘 점심에는 중식을 먹었네요
    날이 추우면 짬뽕이 땡기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윤기자르르한 탕수육 맛있겠어요~
    짬봉도 해산물 푸짐하니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