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추어탕 맛집.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바람이 세다가 계속 재난 문자가 오네요.

추어탕으로 유명한 '용금옥' 다녀왔는데요. 

들어갈 때부터 정감어린 인테리어도 그렇고, 국물이 얼큰해서 정말 육개장 먹는 기분도 나서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벌써 이곳이 90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뜨끈한 추어탕 맛집.

0
0
댓글23
  • 편안한키위P116550
    몸보신하기에는 추어탕만 한 게 없지
    진한 국물 한 그릇 비우니 속이 든든해
  • 강인한사과Q127641
    추어탕 정말 맛있어요. 저도 자주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90년됐다니 대박이에요!
    제대로 된 노포같아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어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추어탕에 면까지 같이 먹는건가봐요
    잘 어울리는 조합인지 궁금해집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어탕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추어탕이네요
    갈아진건가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추어탕 맛집이군요 와 90년정도 되었다니 꼭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뜨근한 추어탕이네요
    국물이 진해 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오래된 식당이네요
    단골 분들이 많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아무튼 음식도 정말 맛있어보이네여
    오래된 만큼 맛이 깊을꺼 같아서 궁금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추어탕 드셨네요 몸보신 잘하고 오셨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오래된 만큼 맛이 깊을꺼 같아서 궁금해요
    추어탕으로 유명한 용금옥 다녀왔군요
  • 활기찬거미X184593
    추어탕 어울리는 계절이지요 
    든든하게 맛있겠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추어탕 파는곳 주변에 없어요 
    집에서 레토르트 끓여서 먹는데 맛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뜨끈한 추어탕 좋죠
    든든하게 드세용 ㅎㅎ
  • 즐거운사자K125300
    칼칼한 추어탕도 몸보신 되는 느낌으로 참 좋죠~~
    추어탕은 또 돌솥밥하고 잘 맞는데 ㅋ 여기는 돌솥은 아닌가봐요~ 근데 소면을 엄청 많이 주네요?
  • Brilliant
    재난 문자까지 올 정도로 바람 센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 먹는게 정말 최고죠.
  • 1OOOO
    뜨끈하고 얼큰한 국물만큼 든든한 보약이 따로 없죠.
    추어탕 한 그릇이면 웬만한 추위는 저리 가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