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즘 샤브올데이등 샤브샤브가 인기가 많잖아요.
제가 간 곳은 체인점인데 '등촌샤브칼국수'로 예전에 다른 이름이셨다고 하는데, 체인점이 생각보다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샐러드바도 잘 되어있고, 기본적으로 월남쌈 재료들도 잘 있어서 가족들과 같이 오기에 좋았어요.
요즘 큰 체인들이 오는 바람에 개인들이 하는 곳이 없어지는 추세이긴 하지만,
이곳도 잘 버티길 바라며. 맛있는 샤브 먹어봅니다.
0
0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