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지인들과 모인 곳에서 모쯔나베를 먹었습니다.
잘 가지 않는 곳에 있던 가게라 우연히 들르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왠지 자주 찾게될 것 같습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꼬치나 유린기 같은 음식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린향도 없이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지인들과 모인 곳에서 모쯔나베를 먹었습니다.
잘 가지 않는 곳에 있던 가게라 우연히 들르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왠지 자주 찾게될 것 같습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꼬치나 유린기 같은 음식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비린향도 없이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