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이에요.
소주 맥주만 먹다가 겨울이 되면 와인을 찾는데요
그중에서도 스노우 와인이 제일 좋더라구요.
특히 퀘벡산 와인은 특유의 단맛이 있어서
술술 잘 넘어가는 편입니다.
겨울엔 역시 화이트와인인거 같아요.
0
0
댓글2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이에요.
소주 맥주만 먹다가 겨울이 되면 와인을 찾는데요
그중에서도 스노우 와인이 제일 좋더라구요.
특히 퀘벡산 와인은 특유의 단맛이 있어서
술술 잘 넘어가는 편입니다.
겨울엔 역시 화이트와인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