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따뜻한 샤브 국물로 몸을 녹입니다.

겨울에 따뜻한 샤브 국물로 몸을 녹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계속 따뜻한 국이 땡기지 않습니까

 

국밥도 좋지만 요즘에는 샤브사브도 자주 먹습니다.

 

그중에 삼청동 샤브라고 나름 고급진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샤브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번 꼭 겨울에 가보세요.

0
0
댓글27
  • 편안한키위P116550
    채소랑 고기 건져 먹으면 온몸이 따뜻해져
    추운 날씨에 이만한 보양식이 따로 없지
  • 편안한키위R201850
    신선한 채소랑 고기를 듬뿍 넣어서 먹으니 건강해져
    마지막에 먹는 칼국수랑 죽까지 코스로 완벽해
  • 강인한사과Q127641
    요즘 샤브샤브가 다시 유행하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샤브샤브집이 진짜 많아요!
    하나씩 다 가봐야겠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샤브샤브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샤브샤브는 겨울에 먹어야 좋은것 같아요
    속도 데워주고 먹을때 따뜻한게 최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정말 고급져보이네요
    어른 모시고 가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저도 정말좋아해요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엔 따뜻한 샤브샤브가 정말 좋아요~
    야채와 고기를 듬뿍 먹을수도 있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샤브 국물 너무 좋죠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여기도 맛있을거같네요
    나중에 가봐야지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겨울엔 역시 국물이 땡기네요 채소도 고기도 듬뿍 먹을 수 있어서 샤브샤브 너무 좋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겨울에는 샤브샤브죠
    고급진 느낌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샤브샤브 먹고싶네요
    정갈해서 자주 먹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고급진  느낌 드는 샤브집이군요
    매일 먹고싶어져요
  • 공손한목련A244378
    겨울에 삼청동 샤브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네요.
    고급진 국물이 추운 몸을 따뜻하게 녹여줍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추운겨울 저도 많이 먹었어요 샤브샤브 맛있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신선한 채소를 듬뿍 곁들여 먹는 샤브샤브가 확실히 별미죠
    샤브샤브가 요즘 다시 유행 중이죠
  • 겸손한데이지
     좋은 곳 추천 감사해요
     나들이 가기 참 좋네요  
  • 뜨거운체리A209746
    스키야끼 요즘 자주 듣네요 
    샤브샤브랑은 좀 다른건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