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계속 따뜻한 국이 땡기지 않습니까
국밥도 좋지만 요즘에는 샤브사브도 자주 먹습니다.
그중에 삼청동 샤브라고 나름 고급진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샤브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번 꼭 겨울에 가보세요.
0
0
댓글2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겨울에는 계속 따뜻한 국이 땡기지 않습니까
국밥도 좋지만 요즘에는 샤브사브도 자주 먹습니다.
그중에 삼청동 샤브라고 나름 고급진 느낌으로
먹을 수 있는 샤브집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한번 꼭 겨울에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