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지우 바비큐

동료들과 명동에나가 갈비가먹고싶어서 후기보고 들른집이었는데 완전맛있어요 소고기회는 처음먹어봤는데 와우~완전 신선하고 사르르 녹는맛이 일품입니다 갈비또한 입에 착착 붙어서 말할것도없고 후식 물냉면의 시원함은 끝내줍니다 완전 추천입니다 후회하지않을거에요 담에 나가면 꼭 다시먹을거에요지우 바비큐
0
0
댓글28
  • 편안한키위P116550
    고기 육즙이 살아있어서 씹는 맛이 일품이야
    친구들이랑 모임 하기에도 아주 괜찮은 곳이야
  • 편안한키위R201850
    불향 가득한 고기 한 점에 하루 피로가 다 풀려
    고기 육즙이 살아있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좋아
  • 강인한사과Q127641
    소고기가 엄청 맛있어 보여요. 부드러워 보여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소고기가 부드러워보여요~
    입에서 녹을거 같아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바비큐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고기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어지간한 메뉴들은 고기보다 맛있기 어렵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갈비살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직접가서 구워먹고싶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갈비구워서 냉면에 딱 싸먹고싶네요
    소고기회라니 엄청 신선하고 맛있는 지우바비큐 저도 나중에 가봐야겟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 맛있겠다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바비큐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고기 비주얼이 진짜 최고에요 사르르 녹는 맛이라니 지우바비큐 꼭 가봐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바비큐 메뉴인가요
    먹고 후식냉면 필수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기랑 냉면 맛있겠어요
    둘이 궁합이 잘 맞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지우 바비큐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군침도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명동에서 즐긴 인생 갈비와 육회가 정말 예술이네요.
    시원한 물냉면으로 마무리까지 완벽한 한 끼입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바비큐 먹으러 가보고 싶어요 갈비 맛나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인생 갈비와 신선한 육회까지 제대로 맛보셨네요
    와우 맛나보여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갈비 비주얼이 거의 예술적입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지우 바비큐 고기 맛집이군요
    갈비 좋아 하는데 먹어보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