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명동에 있는 인도요리레스토랑 타지

명동에 있는 인도요리레스토랑 타지

 

명동에 있는 인도요리레스토랑입니다. 매장은 지하에 있는데 은근 고급진 분위기에서 먹는 인도요리 아주 좋았어요. 커리 아주 맛있었어요
 
인도요리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볼만 하기에 추천합니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엇네요 다음에 또 갈꺼에요
 
0
0
댓글28
  • 편안한키위P116550
    카레 향이 진하고 난도 쫄깃해서 자꾸 생각나
    명동 나들이 갈 때 들르기 좋은 식당인 것 같아
  • 편안한키위R201850
    정통 커리의 깊은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어
    바삭하게 구운 난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든든해
  • 강인한사과Q127641
    정말 맛있겠어요. 저도 인도 요리 먹어보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인도느낌 제대로에요~
    난부터 바삭해보여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인도요리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이런 커리는 한국인들이 다 좋아하겠어요
    비주얼도 낯설지 않고 훌륭해보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인도요리레스토랑 이군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가끔 생각이 나는 메뉴예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인도 커리와 난 좋아하는데 여기 한번 가봐야겠어요
    음식들이 깜끔하게 잘 나오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인도커리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인도요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인도요리 식당이네요
    커리 맛있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인도 요리 너무 좋아요
    한국인 입맛에 잘 맞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인도요리레스토랑 타지 가보고 싶어지네요
    고급스러운 인도 요리군요
  • 공손한목련A244378
    명동 타지는 인도 요리의 진수를 맛보기 딱이죠.
    고급진 분위기에서 즐기는 커리가 정말 일품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인도요리 전문점이군요 커리 먹고 싶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만족스러운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한번 가보고싶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카레 소스가 세가지인가봐요
    난을 찍어먹으면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인도요리 레스토랑 다녀오셨군요
    인도요리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인도풍 커리가 느껴지네요
    너무 맛이 있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