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브런치집 괜찮은 곳 소개해드려요 !

안녕하세요 인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청리단길 브런치집으로 맛있는 가게인데 한번 방문해보세요!! 점심,저녁 분위기 내기에도 되게 좋은 곳이기도 하고 디저트도 맛난답니다!! 가게 이름은 "스굿바"입니다~~

드시고 주변 신트리공원에서 산책도 하기도 좋은 곳이에용~~!

브런치집 괜찮은 곳 소개해드려요 !브런치집 괜찮은 곳 소개해드려요 !브런치집 괜찮은 곳 소개해드려요 !브런치집 괜찮은 곳 소개해드려요 !

0
0
댓글29
  • 편안한키위P116550
    사진 보니까 당장 달려가고 싶어져
    여유로운 주말에 방문하면 딱이겠어
  • 편안한키위R201850
    소개해 준 곳 분위기가 좋아서 당장 가보고 싶어
    맛있는 음식과 여유로운 시간은 언제나 환영이야
  • 강인한사과Q127641
     가보고 싶네요. 먹음직스러워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사진 보니까 당장 달려가서 먹고 싶은 비주얼이야
    여유로운 주말에 방문하면 힐링하기 딱 좋겠어
  • 잘생긴물소G122695
    요리들 비주얼 훌륭하네요 하나같이 다 먹음직스러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브런치 비주얼이 예뻐요~~
    눈으로도 입으로도 먹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브런치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청리단길 맛집 브런치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진짜 많이 들어가는 것 같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추천 감사해요
    나중에 가볼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브런치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비주얼부터 확 끌리네요 브런치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브런치카페 너무 멋지네요
    차 한잔과 어울리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보기만해도 가보고싶네요
    비주얼 너무예뻐요
  • 공손한목련A244378
    먹고 나서 공원 산책까지 코스가 딱 짜여 있네요.
    사진만 봐도 주말 약속 잡고 싶어지는 곳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비주얼 대박이네요 브런치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비쥬얼 보기만 해도 끌리는 곳이네요
    브런치집 괜찮은 곳 이군요
  • 뜨거운체리A209746
    치아바타가 제일 맛있어보여요 
    바나나브뤨레도 있네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브런치 맛집 다녀오셨군요 
    사진보니 다 먹고 싶어요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재료도 신선해 보이고 비주얼이 정말 훌륭한 맛집이네요. 주말에 느긋하게 즐기는 브런치의 낭만을 제대로 공유해 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