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 가기 너무 좋은 궁평항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에 가기 너무 좋은 궁평항 입니다.

뜨끈뜨끈한 칼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전 겨울에 가끔 가는데 바람이 많이 불지만 가슴이 탁 트여서 너무 좋아요.

조만간 또 갈 예정이예요.

 

 

 

겨울에 가기 너무 좋은 궁평항

0
0
댓글36
  • 편안한키위P116550
    바다 보면서 산책하면 힐링 될 것 같아
    겨울만의 고요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야
  • 편안한키위R201850
    탁 트인 바다 보면서 힐링하기 최고의 장소야
    겨울바람 쐬고 근처에서 맛있는 거 먹으면 딱이지
  • 강인한사과Q127641
    겨울바다. 분위기 좋네요. 걷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겨울 바다의 정취를 느끼기에 딱인 곳이야
    궁평항의 낙조는 언제 봐도 참 아름다워
  • 고요한캥거루F127811
    칼국수 맛집이 있나봐요~
    바다구경도 하고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궁평항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바닷바람도 쐬고 칼국수도 드셨나봐요
    겨울에 할 수 있는 힐링 그 자체입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바다뷰가 시원하네요
    저도 바다가보고싶네요 갑자기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궁평항 너무 좋네요
    겨울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궁평항이군요 바람은 쌀쌀해도 가슴도 트이고 맛있는 칼국수까지 먹고 오면 너무 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바닷가 칼국수 좋지요
    궁평항 너무 멋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저런 바다도 구경 재밌나요 배들이 정말 많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바닷가에서 칼국수 딱이네요
    궁평항 겨울에 가도 좋죠
  • 공손한목련A244378
    바닷바람 맞고 칼국수 한 그릇이면 조합이 완벽하네요.
    겨울 바다가 오히려 더 멋있을 것 같아서 가보고 싶어졌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궁평항 안가본지 너무 오래됐네요 겨울에 가도 좋을꺼 같아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궁평항 겨울에 가도 좋죠
    칼국수도 먹고 바다뷰도 보고 너무 좋을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겨울 바다의 운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궁평항이네요!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며 걷다 보면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 들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Y212566
    바람 쐬러 가기 좋네요
    겨울에 가면 좋겠어요
  • 이상적인삵A1785294
    궁평항 시원하니 좋네요
    바닷바람 쐬고 칼국수 한그릇하면 최고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칼국수 한 그릇 너무 좋아요
    맛나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궁평항 겨울에 가면 좋은가 보네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겨울에 가면 더 좋아요
    날이 좋으면 더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