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키위P11655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양주 쪽에 사는 30대ㅐ 여자예요
양주에서 겨울에 가볼만한 명소는 회암사지 박물관이에요 ㅎㅎ
박물관에 볼만한 것들이 많이 전시 돼있구요
주민은 입장료가 아마 2000원잉ㅆ던 거 같아요
저번에 가족들이랑 다같이 갔다왔어요 ㅎㅎ
양주 오시면 함 들려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여기는 박물관 나와서 더 올라가면 있는 회암사지터? 인데요
여기에 아마 궁이 있었떤건지 암튼 그 건물이 있던 터예요
밤에 보니 멋있쬬 ㅎㅎ
0
0
댓글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