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성비 용품이 많은 노브랜드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노브랜드 좋아하시나요 ? 노브랜드 버거는

안먹어봤지만.. 이마트 계열 노브랜드는 종종 가는거 같아요 ..ㅎㅎ

 

가성비 음식이 많아서 가족과 함께 한번씩 털러 가는거 같은 ㅎㅎ

저는 노브랜드 꼬치도 좋아하고 .. 피자도 가성비 좋아서 먹고..

여기 간식도 맛있는게 은근 많아요 ^^ 가격도 괜찮아서

참 만족스러운데 ~~~ 주말에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가성비 용품이 많은 노브랜드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노브랜드는 맛있는 것도 많고 가성비 제품이 정말 많죠. 저도 자주 가요.
  • 편안한키위R201850
    품질 좋고 가격 착한 꿀템들이 많아서 쇼핑할 맛 나
    장바구니 채우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는 매력이 있어
  • 강인한사과Q127641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저도 노브랜드 자주 가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저렴하고 질 좋은 물건이 정말 많아
    장바구니 채우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노브랜드 과자 맛있어요!
    초코콘 맛있더라구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노브랜드 저도 자주이용해요
    여기 먹을거은근히 많더라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노브랜드 너무 좋네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노브랜드 오래만이군요
    가성비 좋은것들 많이있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노브랜드 저렴하고 좋죠
    가성비 좋은 제품 많아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노브랜드 가성비 좋은 제품 꽤 많죠 저도 꼬치 좋아해서 꼭 쟁여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진짜 좋은 물건 많아요
    노브랜드 자주 가네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노브랜드 상품 좋고 저렴하죠 ㅎㅎ
    자주 구매하는데 노브랜드 너무 좋아요.
  • 노브랜드 가성비 좋아서 저도 자주 애용해요
    맛난 것들도 많고 최고입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노브랜드 구경 너무재밌어요 전부 사고싶어져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노브랜드 자주 애용합니다
    가끔 가면 꼭 많이 사오게 되는거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가성비 넘치는 노브랜드 쇼핑은
    언제나 즐거운 힐링 타임이네요.
    
    맛있는 간식과 꼬치들 덕분에
    주말이 참 기다려지시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가성비 좋은곳이죠 노브랜드 근처에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 
  • 뜨거운체리D117046
    가성비 좋은 제품 많죠
    노브랜드 제품 구입하면 절약하는 느낌 들어요
  • 겸손한데이지
     특별한 즐거움이겠네요  
    겨울 나들이 사진만 봐도 힐링 돼겠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이마트 내에 노브랜드 매장이 작게 있어서 자주 구경해요 
    노브랜드 자체매장은 없어서 아쉬워요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