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레드브릿지 카페 배경 진짜 이쁘네요

 

40대 남자 경기도살아요

 

레드브릿지 카페인데 진짜 커피 디저트 맛있어요

겨울에 마장호수 진짜 이쁜데 

여기선 마장호수가 쫙 보여요

너무 아름다워요 ㅋㅋ 

올겨울가족들과 맛난디저트 먹으로 갈려구요

 

레드브릿지 카페 배경 진짜 이쁘네요레드브릿지 카페 배경 진짜 이쁘네요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풍경이 좋네요. 저도 정말 가보고 싶네요
  • 편안한키위R201850
    풍경 좋은 곳에서 마시는 커피는 꿀맛이지
    조만간 친구들이랑 사진 찍으러 꼭 가봐야겠어
  • 강인한사과Q127641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케익 맛있어 보여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붉은 다리랑 호수가 조화로운 곳이야
    사진 찍으면 화보처럼 나와서 참 좋아
  • 고요한캥거루F127811
    위에 디저트 맛있어보여요~
    토스트에 아이스크림까지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가 정말 뷰가 좋군요
    호수가 정말 예뻐요 산책하기도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디저트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레드브릿지 카페 뷰가 너무 좋은데요
    카페는 뷰가 다하는거같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이 되게 잘 나왔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마장호수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우와 카페배경 예쁘네요
    마장호수 힐링뷰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마장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풍경이 정말 예술이라 힐링 제대로 하셨겠네요.커피와 예쁜 디저트까지 완벽해서 가족들과 겨울 나들이 가기에 최고의 장소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마장호수가 보이는 풍경이 예술이네요. 예쁜 디저트와 함께해서 참 행복했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까페명소네요
    여행온 느낌나고 좋을 것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마장호수가 보이는 풍경이 예술이네요.
    예쁜 디저트와 함께해서 참 행복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디저트 너무 맛나보여요 카페뷰도 너무 좋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레드브릿지 카페 가보고 싶어져요
    풍경 너무 좋네요
  • 겸손한데이지
      대단하십니다 입맛 돋우는 
    색감에 눈을 뗄 수가 없는 요리예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레드브릿지카페 풍경이 진짜 예쁘네요 
    디저트도 예쁘고 맛있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레드브릿지 카페 너무 좋으네요
    디저트 비쥬얼이 진짜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