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t서교동 백년토종삼계탕

 

t서교동 백년토종삼계탕

 

서교동 버스정류장앞이에요. 겉에서 보면 별로 안큰데 들어가면 매장이 꽤 넓고 방도 있어요. 삼계탕은 깔끔한 편입니다. 고기도 쫄깃하구요.요 근방에서는 제일 맛있어요. 단지 일하시는 이모님들 항상 너무 시끄러워요. 가끔 한테이블인데도 탕이 늦게나오는경우도 종종있어요. 맛으론 최고!!!가격도 비싼편은 아니구요 저는 친구들과 갔었는데 평도 괜찮았어요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삼계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정말 땡기네요.
  • 강인한사과Q127641
    삼계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꼭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교동 삼계탕 맛집이네요!
    허할때 먹으면 좋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계탕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삼계탕이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계탕은 저도 좋아해요
    보양식으로 정말 이만한게없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따뜻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딱 기본같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토종삼계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삼계탕 쫄깃해 보이네요
    안에 죽이 너무 좋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쫄깃한 고기와 깔끔한 국물 덕분에 서교동에서 제일가는 삼계탕 맛집이라니 정말 든든하셨겠네요.추운 날씨에 뜨끈한 삼계탕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시고 활기차게 겨울 보내시길 바랄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쫄깃한 삼계탕이 정말 일품이네요. 든든하게 몸보신하셔서 참 다행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삼계탕 진짜 좋아하는데 궁금하네요
    백년토종삼계탕 맛있어 보여요.
  • 공손한목련A244378
    쫄깃한 삼계탕이 정말 일품이네요.
    든든하게 몸보신하셔서 참 다행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토종 삼계탕이네요 몸보신 잘하셨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백년토종삼계탕 맛있을 것 같아요
    삼계탕 깔끔한가보네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군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뜨거운체리A209746
    삼계탕 가격이 비싼편이더라고요 
    든든한거 생각하면 괜찮은것 같기도 하고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백년토종삼계탕 가서 삼계탕 드셨군요 
    삼계탕 좋아하는데 저도 몸보신해야 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백년토종삼계탕에서 삼계탕 드셨군요
    겨울 몸보신에 삼계탕 최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