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 버스정류장앞이에요. 겉에서 보면 별로 안큰데 들어가면 매장이 꽤 넓고 방도 있어요. 삼계탕은 깔끔한 편입니다. 고기도 쫄깃하구요.요 근방에서는 제일 맛있어요. 단지 일하시는 이모님들 항상 너무 시끄러워요. 가끔 한테이블인데도 탕이 늦게나오는경우도 종종있어요. 맛으론 최고!!!가격도 비싼편은 아니구요 저는 친구들과 갔었는데 평도 괜찮았어요
0
0
댓글29
발랄한자두K201766
삼계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정말 땡기네요.
강인한사과Q127641
삼계탕 너무 맛있어 보여요. 저도 꼭 먹고 싶어요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교동 삼계탕 맛집이네요!
허할때 먹으면 좋겠어요ㅎㅎ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계탕 저도 정말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게 삼계탕이죠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계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삼계탕은 저도 좋아해요
보양식으로 정말 이만한게없죠
유쾌한고양이R210404
따뜻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요.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딱 기본같네요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토종삼계탕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삼계탕 쫄깃해 보이네요
안에 죽이 너무 좋아요
눈부신늑대A944714
쫄깃한 고기와 깔끔한 국물 덕분에 서교동에서 제일가는 삼계탕 맛집이라니 정말 든든하셨겠네요.추운 날씨에 뜨끈한 삼계탕으로 몸보신 제대로 하시고 활기차게 겨울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