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산정호수 걸었어요

산정호수 걸었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가족과 연휴에 포천 산정호수에 다녀왔어요

주차장도 넓고 둘레길도 잘 되어 있어서

걷기에 좋았어요 다행히 날씨도 그리 춥지 않아서

딱이었네요 길이 걷기 좋게 평평한게 좋았어요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호수가 너무 보기 좋아보여요.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풍경이 예뻐서 걷기만 해도 행복하겠어
    좋은 공기 마시며 여유를 즐기길 바라
  • 강인한사과Q127641
    산정호수 가셨군요. 저도 여기 가봤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산정호수 이름값 하네요!
    탁 트여서 시원하고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포천에 산정호수란 곳이군요
    저도 기회되면 걸어보고싶네요 가서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정호수 너무 좋네요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C212527
    이제 봄 되면 나들이 하기에 너무 좋더라구요
    산정호수에 볼거리도 많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산정호수이군요 포천에 있나봐요
    저도직접가서 걸어보고싶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풍경이 정말 멋있네요. 다음에 한번가 보고 싶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산정호수 구경하기 좋겠어요
    정말 힐링될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호수걷기 너무 좋겠어요
    산책하디 좋은 날씨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포천 산정호수의 평탄한 둘레길을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걸으며 힐링하고 오셨네요.날씨까지 도와준 덕분에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책하기에 정말 완벽한 연휴 나들이였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가족과 산책하기 좋은 곳이네요. 평탄한 둘레길이라 힐링하셨겠습니다.
  • 편안한키위W117050
    포천 산정호수에 다녀왔군요
    호수 넘 힐링이죠
  • 공손한목련A244378
    산정호수 둘레길이 참 평화롭네요.
    가족과 걷기에 정말 좋으셨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산정호수 걷고 오셨군요 힐링되셨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산책하기도 좋겠어요
    산정호수에 다녀오셨군요
  • 겸손한데이지
     겨울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겠네요 
    낭만 가득한 겨울 나들이 사진만 봐도 힐링 돼요 
  • 유능한수박R130948
    산정호수 좋네요 걷기 운동하면 힐링될거예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포천 산정호수 산책하면 좋지요
    가족들과 포천가면 꼭 산정호수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