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 먹었어요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 먹었어요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 먹었어요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주말 가족들과 등촌샤브칼국수에서 얼큰 버섯칼국수 먹었어요

겨울에는 샤브샤브 음식이 생각나고 더 맛있어요

미나리 듬뿍 올라간 얼큰 버섯칼국수 먹었어요

버섯 야채가득해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국물도 얼큰하고 깔끔하니 맛있네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칼국수 정말 따끈할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비 오는 날 먹으면 최고인 메뉴야
    마지막에 볶아먹는 밥이 제일 핵심이지
  • 강인한사과Q127641
    버섯 칼국수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등촌 샤부샤부 너무나 맛있지요. 특히 미나리와 같이 싸먹는. 샤부샤부 고기 너무나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먹어요. 마지막에 먹는 볶음밥이.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 잘생긴물소G122695
    등촌샤브칼국수 맛있죠 예전에 자주 갔었는데 요새 통 못가봤어요 오랜만에 다시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등촌칼국수 맛있어요ㅎㅎ
    볶음밥까지 먹어야돼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버섯칼국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얼큰해보이는게 너무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얼큰 버섯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가족끼리 먹기에 샤브샤브 좋더라구요
    뜨끈한 국물이 너무 맛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등촌샤브칼국수 좋은데요
    버섯칼국수가 맛있어 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건강에도 정말 좋겠어요. 맛도 있고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다
    여기 칼국수 필수임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얼큰 버섯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버섯칼국수 너무 좋지요
    국물이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미나리 향 가득한 얼큰한 국물에 버섯과 고기를 곁들인 등촌샤브칼국수는 겨울철 가족 외식 메뉴로 정말 최고네요.추운 날씨에 따끈하고 시원한 국물로 몸도 녹이고 든든하게 식사하셨다니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소식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미나리 듬뿍 들어간 국물이 시원하겠네요. 얼큰한 칼국수는 겨울에 최고의 선택이에요.
  • 편안한키위W117050
    얼큰 버섯칼국수 맛있었을 것 같아요
    얼큰한 국물이에요
  • 공손한목련A244378
    미나리 듬뿍 들어간 국물이 참 시원하겠네요.
    겨울에 얼큰한 칼국수는 정말 최고의 선택이에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등촌 맛있어요 버섯 칼국수 먹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버섯칼국수 맛있죠
    얼큰한 국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