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왜 고기가 더 땡길까요
답십리에 삼겹살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삼겹살과 묵은지와 콩나물 조합이면 말 다했지요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밑반찬도 맛깔스럽게 나오고 무엇보다 고기 자체의 질이 좋아 잡내도 없고 아주 맛있습니다
된장찌개, 물냉면 같은 사이드 메뉴들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구요
실내공간도 넓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0
0
댓글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