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답십리 맛집 북촌묵은지삼겹살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겨울에는 왜 고기가 더 땡길까요

답십리에 삼겹살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삼겹살과 묵은지와 콩나물 조합이면 말 다했지요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 됩니다

밑반찬도 맛깔스럽게 나오고 무엇보다 고기 자체의 질이 좋아 잡내도 없고 아주 맛있습니다

된장찌개, 물냉면 같은 사이드 메뉴들도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구요

실내공간도 넓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답십리 맛집 북촌묵은지삼겹살답십리 맛집 북촌묵은지삼겹살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K201766
    묵은지. 삼겹살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묵은지랑 삼겹살이 대박이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영상미가 화려해서 눈을 뗄 수 없어
    컨셉을 소화하는 능력이 역시 독보적이야
  • 강인한사과Q127641
    삼겹살 묵은지 조화 최고죠. 입에서 살살 녹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고기가 두툼하고 좋네요!
    씹는맛이 있고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북촌묵은지삼겹살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삼겹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삼겹살 두께가 장난 아니네요
    묵은지와 콩나물까지 더 맛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북촌묵은지삼겹살 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삼겹살이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이 되게 잘 나왔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삼겹살 두툼하네요
    고기질 좋아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묵은지삼겹살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랑 김치 최고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답십리에서 만난 도톰한 삼겹살과 묵은지의 조합은 추운 겨울 입맛을 돋우기에 정말 완벽한 선택이네요.직원분이 정성껏 구워주시는 고기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가족들과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묵은지와 삼겹살 조합이 환상적이네요. 구워주니 가족과 가기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삼겹살과 묵은지, 콩나물 조합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와 묵은지 조합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도톰한 삼겹살과 묵은지 조합이네요.
    구워주니 편해서 더 맛있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고기를 너무 맛나게 구우셨네요 묵은지랑 같이 먹음 너무 맛나요 
  • 뜨거운체리D117046
    삼겹살 묵은지랑 먹음 맛나죠
    답십리 맛집 가보고 싶어져요
  • 겸손한데이지
     메뉴 탁월하네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뜨거운체리A209746
    삼겹살이 도톰해서 육즙이 많을것 같아요 
    볶은김치도 꼭 같이 먹어야 느끼함 잡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