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 겨울 짬뽕으로 몸을 녹입니다.

추운 겨울 짬뽕으로 몸을 녹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맵고 뜨거운 짬뽕이 너무 땡기는데요

 

그중에 차돌 짬뽕이 최고 인거 같아요.

 

여기는 성수동에 차이나플레인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역시 추울땐 짬뽕이죠.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얼큰한 국물 한 입에 속이 다 풀리는 기분이야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아주 시원해
  • 잘생긴물소G122695
    차돌짬뽕 먹음직스럽네요 차이나플레인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차돌짬뽕 맛있어요ㅎㅎ
    불맛나고 좋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짬뽕 저도 정말 좋아해요
    사진만봐도 너무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 먹는 짬뽕 너무 맛나죠
    차돌 들어가면 더 맛나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짬뽕 사진만봐도 좋은데요
    저도 중국집가면 자주 시켜먹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차돌짬뽕이구나
    맛있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짬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눈부신늑대A944714
    성수동 차이나플레인 차돌 짬뽕은 정말 국물이 진하고 깊어서 추운 겨울에 몸 녹이기 최고인 메뉴네요.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에 고소한 차돌까지 더해졌으니 맛이 없을 수가 없는 보장된 맛집이라 든든하셨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성수동 차돌 짬뽕 정말 맛있겠네요. 얼큰한 국물로 겨울 추위 날려버리세요.
  • 편안한키위W117050
    차돌 짬뽕 넘 맛있겠어요
    뜨거운 짬뽕이 생각나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성수동 차돌 짬뽕은 정말 최고죠.
    얼큰한 국물로 몸을 녹여보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짬뽕 맛있죠 추운겨울 몸 잘 녹이셨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추울때 국물요리 생각나죠
    차돌이 들어간 짬뽕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건강한 식사 하시고 
    활기차게 겨울을 맞이하세요. 
  • 유능한수박R130948
    짬뽕으로 몸 녹이고 입도 즐겁죠 차돌이라 더 맛있겠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주말에 짬뽕 먹을까 고민했어요
    하지만 자제했는데 넘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