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맵고 뜨거운 짬뽕이 너무 땡기는데요
그중에 차돌 짬뽕이 최고 인거 같아요.
여기는 성수동에 차이나플레인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맵고 뜨거운 짬뽕이 너무 땡기는데요
그중에 차돌 짬뽕이 최고 인거 같아요.
여기는 성수동에 차이나플레인인데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됩니다.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