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며칠 전에 쭈꾸미 체인점인 '쭈박사' 다녀왔습니다.
나름 강서구에서 입소문난 맛집인데요.
매콤한 쭈삼. 이 맛있더라구요.
맵기도 적당해서 웬만하면 다 드실 수 있어요. 땅콩 소스도 곁들일 수 있으니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소스랑 찍어드시면 먹으실 수 있을꺼에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며칠 전에 쭈꾸미 체인점인 '쭈박사' 다녀왔습니다.
나름 강서구에서 입소문난 맛집인데요.
매콤한 쭈삼. 이 맛있더라구요.
맵기도 적당해서 웬만하면 다 드실 수 있어요. 땅콩 소스도 곁들일 수 있으니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소스랑 찍어드시면 먹으실 수 있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