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는 맛있는 쭈꾸미를.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며칠 전에 쭈꾸미 체인점인 '쭈박사' 다녀왔습니다.

나름 강서구에서 입소문난 맛집인데요.

매콤한 쭈삼. 이 맛있더라구요.

맵기도 적당해서 웬만하면 다 드실 수 있어요. 땅콩 소스도 곁들일 수 있으니 매운 거 잘 못 드시면 소스랑 찍어드시면 먹으실 수 있을꺼에요.

 

겨울에는 맛있는 쭈꾸미를.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쭈꾸미가 너무 실하네요. 밥이랑 같이 먹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매콤한 양념이 추위를 싹 잊게 해주는 맛이야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있어서 입이 즐거워
  • 고요한캥거루F127811
    땅콩소스도 같이 주네요~
    고소하고 맛있을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 삼겹살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 도는데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쭈꾸미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멋진멧돼지C212527
    입맛 없을때 매콤한 쭈꾸미 너무 좋죠
    돼기고기까지 같이 더 맛나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쭈꾸미 체인점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정말 좋아해요. 가끔 생각이 나는 메뉴예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쭈삼이네요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부신늑대A944714
    입소문 난 맛집답게 쭈삼 비주얼이 정말 푸짐하고 매콤하니 맛있어 보이네요.땅콩 소스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추운 겨울에 잃었던 입맛을 돋우기에 최고겠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쭈꾸미에 삼겹살 조합은 진짜 겨울 밥도둑이죠. 땅콩소스 찍어 먹는 거 상상만 해도 군침 도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쭈박사 쭈꾸미 체인점이군요
    고기와 잘 어울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매콤한 쭈삼과 고소한 땅콩소스가 일품이네요.
    쫄깃한 식감이 추운 날씨에 잃은 입맛을 돋워줍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쭈꾸미 맛있죠 매콤하게 볶은거 먹고 싶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땅콩소스랑 곁들이면 더 맛나겠어요
    매콤한 쭈꾸미네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어 보이는 음식이군요
      맛있게 드시고 힘내세요 
  • 유능한수박R130948
    볶아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쌈무랑 마요네즈 조합 좋아합니다
  • 뜨거운체리A209746
    쭈꾸미삼겹살 사진이 푸짐하네요
    쭈꾸미의 쫄깃한 식감과 고기의 고소함이 조화로워요
  • 다정한코코넛D129058
    겨울에는 맛있는 쭈꾸미 요리 좋지요
    쭈꾸미 삼겹살 진짜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