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예전 부터 돈까스는 특별할때 많이 먹었는데
요즘엔 평소에도 자주 찾게 됩니다.
그중에 홍익돈까스란 곳이 있는데
여기는 겨울에 매운 양념으로 먹으면
그 특유의 매콤함과 돈까스의 고소함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
0
0
댓글3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예전 부터 돈까스는 특별할때 많이 먹었는데
요즘엔 평소에도 자주 찾게 됩니다.
그중에 홍익돈까스란 곳이 있는데
여기는 겨울에 매운 양념으로 먹으면
그 특유의 매콤함과 돈까스의 고소함이 너무 잘 어울립니다.
꼭 한번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