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 입니다.
서울숲역 주변에 꽤나 고급스러운 고기집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비싸긴 하지만
고기를 다 구워주고 맛도 너무 좋아요.
특히 추운 겨울에 숯불이 따끈하게 앞에 있으면
따로 난로가 필요없더라구요.
몸도 녹일 수 있고 맛있는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 입니다.
서울숲역 주변에 꽤나 고급스러운 고기집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비싸긴 하지만
고기를 다 구워주고 맛도 너무 좋아요.
특히 추운 겨울에 숯불이 따끈하게 앞에 있으면
따로 난로가 필요없더라구요.
몸도 녹일 수 있고 맛있는 돼지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