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날 등산했어요

겨울날 등산했어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마감산 등산을 했어요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올라갈 수 있어서 가볍게 운동하고 왔어요

날씨가 풀려 걷기에 좋았어요 정상에 올라서면

남한강과 여주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운동하니까 상쾌했어요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 등산 정말 재밌죠. 입에 연기도 솔솔 나고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정상에서 마시는 공기는 차원이 다르지
    추위를 뚫고 올라간 보람이 확실히 느껴져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상쾌한 겨울 공기 마시면 머리가 맑아져
    정상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이 정말 멋져
  • 고요한캥거루F127811
    등산이 건강에 좋대요ㅎㅎ
    저도 종종 가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등산 가셨군요 등산 너무좋죠
    추운겨울엔 못가도 지금 날시 풀리니까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겨울날 등산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등산가기 너무 좋겠어요
    저도 주말에 가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등산가는거 저도 좋아해요
    날이 풀렸으니 이제 가보고싶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산책 많이 하셨네요. 건강에 도움이 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등산 너무 멋지네요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초보자도 오르기 쉬운 마감산에서 겨울 산행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고 오셨네요. 정상에서 바라보는 남한강과 여주 시내의 탁 트인 풍경 덕분에 운동 후에 더 상쾌하고 뿌듯하셨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정상에서 남한강 뷰면 올라간 보람이 있겠어요. 마감산 초보자 코스로 메모해 둬야겠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초보자도 할수잇는 정도면 좋은듯요
    운동 제대로 될 거 같아요
  • 공손한목련A244378
    초보자도 가기 좋다니 참 매력적이죠.
    겨울 공기 마시며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운동하면 기분도 상쾌하죠 등산 잘 다녀오셨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초보자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적인 것 같아요.
    정상에 올라가면 좋은 풍경 보이겠어요
  • 아침햇살88
     겨울 공기 마시며 걷는 산책 생각에 즐거워집니다 
  • 유능한수박R130948
    등산 꾸준히 하면 좋을거 같아요 몸건강 마음건강 다 튼튼해지겠어요
  • 뛰어난하마X130929
    추울때 등산하면 코끝이 찡함이 느껴질거 같아요 그 찡함이 기분을 좋게하더라구요
  • 뜨거운체리A209746
    토요일에 날씨 좋더라고요~
    양털집업 입고도 덥다는 느낌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