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주말에 친구들 만나서 남도술상에 갔어요
생굴보쌈하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매생이 떡국 먹었네요
겨울에 제철인 싱싱한 굴과 신김치와 야들야들한 고기에 배추 보쌈 조합이 끝내주네요
따끈한 매생이 떡국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네요
0
0
댓글32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주말에 친구들 만나서 남도술상에 갔어요
생굴보쌈하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매생이 떡국 먹었네요
겨울에 제철인 싱싱한 굴과 신김치와 야들야들한 고기에 배추 보쌈 조합이 끝내주네요
따끈한 매생이 떡국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