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도술상에서 생굴보쌈과 매생이 떡국 먹었어요

남도술상에서  생굴보쌈과  매생이 떡국 먹었어요남도술상에서  생굴보쌈과  매생이 떡국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주말에 친구들 만나서 남도술상에 갔어요

생굴보쌈하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매생이 떡국 먹었네요

겨울에 제철인 싱싱한 굴과 신김치와 야들야들한 고기에 배추 보쌈 조합이 끝내주네요

따끈한 매생이 떡국과 함께 먹으니 진짜 맛있었네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생굴보쌈 정말 맛있겠어요. 근데 굴은 조심히 먹어야 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신선한 굴이랑 따끈한 국물 조합이 최고야
    겨울철에 이만한 별미가 또 있을까 싶어
  • 잘생긴물소G122695
    생굴보쌈이랑 매생이 떡국 맛있어 보여요 굴도 좋아하고 보쌈도 좋아하는데 먹으러 가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굴보쌈 진짜 장난아니네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생굴보쌈과 매생이 떡국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먹어보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매생이 떡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비주얼이 너무 좋은 외식 한상이네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이라 마음에 들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생굴보쌈 사진만 봐도 넘 맛나 보이네요
    보쌈은 싫어하는분들 없더라구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고기 보쌈 맛있겠어요
    굴이랑 먹으면 최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굴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요번겨울 굴 자주먹었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국물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따뜻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생굴보쌈과 매생이 떡국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눈부신늑대A944714
    겨울 제철인 싱싱한 생굴보쌈과 따끈한 매생이 떡국 조합이라니 보기만 해도 바다의 풍미가 느껴지네요. 야들야들한 고기에 신김치를 곁들인 보쌈과 시원한 국물 덕분에 친구분들과 정말 행복한 주말 보내셨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겨울 굴보쌈에 매생이 떡국이라니 조합이 너무 완벽하네요. 국물 한 모금에 몸이 녹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겨울 제철 음식이네요
    조합이 최고네여
  • 공손한목련A244378
    싱싱한 굴보쌈과 따뜻한 매생이 떡국 조합이 정말 최고네요. 겨울 제철 별미로 친구분들과 즐거운 힐링 시간 보내셨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굴보쌈이랑 매생이국이네요 굴보쌈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싱싱한 굴이네요
    군침이 넘어갑니다
  • 이상적인삵A1785294
    굴하고 보쌈이 궁합이 좋죠
    매생이 떡국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