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뜨끈한 콩나물 해장국 끼니로 최고 !

안녕하세요 인천에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뜨끈한 음식이 땡겨 콩나물 해장국 먹으러 다녀왔어요!! 고추 팍팍 넣으니 아주 얼큰하니 최고네요~ 모두들 식사 잘 챙겨드시는 하루 되세요! "전주 콩나물국밥"뜨끈한 콩나물 해장국 끼니로 최고 !

0
0
댓글29
  • 발랄한자두K201766
    해장국 정말 맛있죠. 저도 정말 좋아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라 국물까지 다 먹었어
    추울 때 먹는 국밥은 역시 배신하지 않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콩나물국밥 시원하겠어요~
    수란까지 든든하고 좋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콩나물 해장국 너무좋은데요
    밥한그릇 말아먹어도 좋겠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 해장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콩나물 해장국 감칠맛이 좋습니다
    속 푸는데 이만한 음식이 없습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저도 만만히 먹기 좋아요 구수하고 얼큰하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맑은 콩나물국이네요
    계란 깨서 먹기 좋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콩나물 해장국 너무좋죠
    저도 자주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진짜 많이 들어가는 것 같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 해장국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고추 팍팍 넣은 얼큰한 콩나물 해장국 한 그릇이면 추운 날씨에 속이 정말 따뜻하게 풀리겠네요.개운하고 시원한 국물로 든든하게 끼니 챙기셨으니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로 속이 싹 풀리겠어요. 든든한 국밥 한 그릇과 함께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편안한키위W117050
    뜨끈뜨끈 하겠어요
    한그릇하면 너무 좋져
  • 공손한목련A244378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로 속이 싹 풀리겠어요. 든든한 국밥 한 그릇과 함께 활기찬 하루 보내세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콩나물국으로 해장하셨네요 뜨끈하니 시원하겠어요 
  • 뜨거운체리D117046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해장국이 최고죠
  • 아침햇살88
     .영양 듬뿍 챙기시고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속이 편안해지는 식단에 정성이 대단하십니다 
  • 유능한수박R130948
    황태국보다 콩나물국밥이 더 좋긴해요 개운하고 시원해요
  • 뛰어난하마X130929
    해장국으로 적합한 메뉴네요 시원한 국물이 속을 풀어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