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때 먹기좋은 국밥 현대옥 하남점

추울때 먹기좋은 국밥 현대옥 하남점

경기도에 사는 40대여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날 가볍게 한끼 먹기좋은 국밥집 현대옥이에요

국물이 자극적이지않고 깔끔해서 아이들이나 연세잇으신 어르신들이 드셔도 크게 부담이 없는 국밥집이에요

저는 양념을 넣어먹어서 빨간국물이지만 하얀국물은 콩나물의 시원한 맛을 더 느낄수가잇어서 기본을 추천드려요

0
0
댓글30
  • 발랄한자두K201766
    국밥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땡기네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국물 맛이 진해서 추위가 싹 가시는 느낌이야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먹으면 배가 든든해서 좋아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쌀쌀한 날씨엔 뜨끈한 국밥이 최고인걸
    하남 가면 현대옥 가서 든든하게 먹어야겠어
  • 용기있는오디H128663
    국밥이 굉장히 칼칼해 보여요. 너무 맛있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빨갛게 먹는것도 좋겠어요!
    칼칼하고 맛있겠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밥 현대옥 하남점이군요
    사진만봐도 국밥 정말 맛있어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전주에 있는 현대옥의 체인인가봐요
    국물이 시원해서 해장에도 좋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늘 같은 날 딱이네요. 저도 먹고 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현대옥 진짜 맛있어요
    콩나물국밥 든든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밥 현대옥 하남점 기억할게요
    직접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추운 날에는 딱이죠. 정말 따뜻하게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국밥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국물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는 국밥 맛집이네요.추운 날씨에 뜨끈하고 시원한 콩나물국밥 한 그릇이면 속까지 정말 든든하고 따뜻해지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깔끔하고 시원한 현대옥 국밥이 정말 일품이겠네요. 추운 날씨에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힐링 메뉴예요.
  • 편안한키위W117050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콩나물국밥 먹고 싶어요
  • 공손한목련A244378
    깔끔하고 시원한 현대옥 국밥이 정말 일품이겠네요. 추운 날씨에 속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최고의 힐링 메뉴예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현대옥 가보고 싶네요 국물맛이 깔끔하군요 
  • 뜨거운체리D117046
    정말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겨울철 보양식으로도 딱이겠어요!
  • 아침햇살88
     추운 날씨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겨울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