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캬 오랜만에 이자카야가서 왕 계란말이 먹었어요
정말정말 길지요 ? 중간중간 맛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쏠쏠 ㅎㅎ 이런거는 다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집 안주였던거같아요 평범한 계란말이도
저렇게 소스 다양 + 맛 다양하게 먹으니 꿀맛이네요 ㅎ
0
0
댓글3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캬 오랜만에 이자카야가서 왕 계란말이 먹었어요
정말정말 길지요 ? 중간중간 맛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쏠쏠 ㅎㅎ 이런거는 다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집 안주였던거같아요 평범한 계란말이도
저렇게 소스 다양 + 맛 다양하게 먹으니 꿀맛이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