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왕 계란말이에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캬 오랜만에 이자카야가서 왕 계란말이 먹었어요

정말정말 길지요 ? 중간중간 맛도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쏠쏠 ㅎㅎ 이런거는 다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술이 술술 들어가는

맛집 안주였던거같아요 평범한 계란말이도

저렇게 소스 다양 + 맛 다양하게 먹으니 꿀맛이네요 ㅎ 

 

맛있는 왕 계란말이에요

0
0
댓글32
  • 발랄한자두K201766
    계란말이가 엄청 크네요. 진짜 저도 먹고 싶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크기가 정말 커서 하나만 먹어도 배불러
    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밥반찬으로 딱이야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도톰하게 잘 구워진 비주얼이 예술이야
    밥반찬으로 먹으면 한 그릇 뚝딱하겠어
  • 용기있는오디H128663
    계란말이 엄청 크네요. 밥이랑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계란말이가 진짜 길어요~
    여럿이서 먹기 좋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계란말이가 왕 크고 맛있어 보여요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계란말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사진보니 오늘 해먹어야겠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왕 계란말이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계란말이 비주얼도 좋고 맛도 있겠어요
    길이가 진짜 길어서 어떻게 만든지 모르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진짜 엄청 양이 많네요. 질려서 먹기 힘들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진짜 엄청나게 크네요
    4인이 먹어도 되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계란말이 크기가 어마어마하군요
    이거 은근 해먹기 귀찮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엄청 푸짐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왕 계란말이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계란말이가 무슨 요리가 되었네요
    저러면 다양한맛으로 덜질리죠
  • 눈부신늑대A944714
    엄청나게 긴 왕 계란말이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이고 맛있어 보이네요.다양한 소스와 맛 덕분에 질리지 않고 술안주로 즐기기에 정말 최고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엄청나게 긴 왕 계란말이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다양한 소스와 맛 덕분에 술안주로 즐기기 딱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계란말이는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어요
    계란말이 엄청 길어 보이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엄청나게 긴 왕 계란말이가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다양한 소스와 맛 덕분에 술안주로 즐기기 딱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계란말이 완전 크네요 케찹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