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은 역시 굴이죠.
굴국밥이 시원하고 개운해요.
속 풀기에도 좋아요.
점심 시간엔 사람 많아요~

 

겨울에 완전 굴이 최고죠 ㅎ

제철이라서..

제출 지나기 전에 꼭 먹어야쥬 ㅎ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

 

0
0
댓글33
  • 발랄한자두K201766
     굴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굴이 제철일 때 먹으면 몸보신 따로 필요 없어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 맛이 일품인 곳이지
  • 용기있는오디H128663
    굴국밥 정말 맛있죠. 고소하고 맛있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겨울은 굴 최고에요!
    펄펄 끓어서 맛있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명자 굴국밥 기억할게요
    저도 기회되면 직접 가서 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굴국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굴국밥 먹으면 건강에도 참 좋아요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음식인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굴이 들어가서 더 시원하겠어요 어른들도 좋아하시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굴국밥 정날 별미네요
    좋아하는 분들 많은 거 같아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굴곡밥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한번도 못먹어봤는데 먹어보고싶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추운 날에는 딱이죠. 정말 따뜻하게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굴국밥이군요
    굴은 안좋아하는편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굴국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굴국밥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로 겨울 제철 보양하며 힐링해 보세요. 바다의 우유라 불리는 탱글한 굴이 듬뿍 들어간 뜨끈한 한 그릇이라 추위를 녹이고 속을 달래기에 정말 완벽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은 국물이 정말 시원하겠네요. 겨울 제철 굴은 보양식으로도 최고라 속 풀기에도 딱이겠어요. 점심시간 피해서 든든하게 한 그릇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제철 지나면 아쉬운 게 굴이라 이맘때 꼭 챙겨 먹어야 하는데 국밥으로 먹으면 부담도 없고 속도 든든하죠 ㅋㅋ 점심에 사람 많다는 건 여의도 직장인들이 이미 다 알고 있다는 얘기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굴국밥은 겨울에 특히 생각나는 메뉴죠. 시원한 국물 덕분에 속이 확 풀릴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굴국밥은 겨울에 특히 생각나는 메뉴죠. 여의도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많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의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은 겨울 제철 굴의 매력을 느끼기에 정말 최고네요.사람 많은 점심시간에 줄 서서 먹을 만큼 든든하고 속 풀리는 한 끼로 제격이었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시원한 굴국밥 국물이 참 개운하겠네요. 겨울 가기 전에 제철 굴로 힐링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