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은 역시 굴이죠.
굴국밥이 시원하고 개운해요.
속 풀기에도 좋아요.
점심 시간엔 사람 많아요~
겨울에 완전 굴이 최고죠 ㅎ
제철이라서..
제출 지나기 전에 꼭 먹어야쥬 ㅎ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
0
0
댓글3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 제철은 역시 굴이죠.
굴국밥이 시원하고 개운해요.
속 풀기에도 좋아요.
점심 시간엔 사람 많아요~
겨울에 완전 굴이 최고죠 ㅎ
제철이라서..
제출 지나기 전에 꼭 먹어야쥬 ㅎ
여의도 김명자 굴국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