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건대입구 성수 부대찌개

건대입구 성수 부대찌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부대찌개가 좋아요.
햄이랑 소시지 듬뿍 들어가요.
라면 사리 추가는 기본이에요.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에요~

 

건대입구 성수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칼칼하게 

계속 끓여야 해서 ㅎㅎ

더운 여름보다 겨울이 찰떡인것 같아유~ ㅎㅎ

 

0
0
댓글35
  • 발랄한자두K201766
    성수에 저도 가고 싶어요. 성수에 힙한 곳이 많죠.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라면 사리 듬뿍 넣고 끓여 먹으면 세상 행복해
    푸짐한 햄이랑 소시지 건져 먹는 맛이 좋아
  • 용기있는오디H128663
    겨울 역시 부대찌개에요.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건대쪽 부대찌개 집이네요!
    학생들도 많이갈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자주 사먹기도 해먹기도 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부대찌개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부대찌개에 사리는 무조건 2번입니다
    여름에 먹으면 땀나서 겨울에만 먹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양파가 많나보네요. 이런거 너무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부대찌개 햄 가득하네요
    러면사리 추가하고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부대찌개는 언제먹어도 좋죠
    밥한그릇 순식간에 비워냅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건강에도 정말 좋겠어요. 맛도 있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칼칼한맛이구나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부대찌개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부대찌개 건대입구 성수 부대찌개의 얼큰한 국물과 듬뿍 들어간 햄 사리 조합은 겨울철 최고의 힐링 메뉴네요. 보글보글 끓여가며 라면 사리까지 곁들이는 든든한 가성비 한 끼라 추위를 녹이기에도 정말 완벽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부대찌개는 역시 겨울에 끓여 먹어야 제맛이네요. 라면 사리에 햄까지 듬뿍 들어있어 정말 든든하겠어요. 가성비까지 좋다니 건대 가면 꼭 들러보고 싶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계속 끓여야 해서 겨울이 찰떡이라는 말이 진짜 맞아요 ㅋㅋ 보글보글 끓이면서 먹는 그 과정 자체가 부대찌개의 묘미인데 여름엔 그 앞에 앉아있기가 너무 힘들죠.
  • 상냥한벚꽃S890483
    부대찌개는 얼큰한 국물이 매력적이죠. 친구들이랑 가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부대찌개는 푸짐함이 매력이죠. 건대나 성수 근처 가면 꼭 들러보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햄이랑 소시지가 듬뿍 들어간 얼큰한 부대찌개에 라면 사리 조합은 겨울철에 정말 최고네요.가성비까지 챙기면서 보글보글 끓여 먹는 따끈한 국물 덕분에 속까지 든든해지는 기분이었겠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맞아요 여름엔 너무 더워서
    햄 소시지 듬뿍 들은게 멋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