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부대찌개가 좋아요.
햄이랑 소시지 듬뿍 들어가요.
라면 사리 추가는 기본이에요.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에요~
건대입구 성수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칼칼하게
계속 끓여야 해서 ㅎㅎ
더운 여름보다 겨울이 찰떡인것 같아유~ ㅎㅎ
0
0
댓글35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얼큰한 부대찌개가 좋아요.
햄이랑 소시지 듬뿍 들어가요.
라면 사리 추가는 기본이에요.
가성비도 괜찮은 편이에요~
건대입구 성수 부대찌개
부대찌개는 칼칼하게
계속 끓여야 해서 ㅎㅎ
더운 여름보다 겨울이 찰떡인것 같아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