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하마X13092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칼칼한 대구탕이 땡겨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해장으로도 좋아요
칼칼하니 딱이쥬 ㅎㅎ
대구탕 겨울에 굿 ㅎ.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아요~
일산 지푸라기에서 ㅎㅎ
0
0
댓글3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칼칼한 대구탕이 땡겨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해장으로도 좋아요
칼칼하니 딱이쥬 ㅎㅎ
대구탕 겨울에 굿 ㅎ.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아요~
일산 지푸라기에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