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일산 지푸라기 동태한마리

일산 지푸라기 동태한마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추울수록 칼칼한 대구탕이 땡겨요.
국물이 깔끔해서 부담 없어요.
해장으로도 좋아요

칼칼하니 딱이쥬 ㅎㅎ

 

대구탕 겨울에 굿 ㅎ.
부모님 모시고 가기 괜찮아요~

 

일산 지푸라기에서 ㅎㅎ

 

 

0
0
댓글37
  • 뛰어난하마X130929
    식당 이름이 특이하네요 지푸라기 동태탕 기억하기 좋겠어요
    세련된허머스J242525
    맞아요, 저도 처음 보고 눈길이 갔어요
    독특한 이름 덕분에 진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이상적인삵I226794
    정말 그러네요
    그 이름 덕분에 한 번 들으면 잊어버리기가 힘들 것 같아요.
    근면한나팔꽃O242787
    맞아요, 저도 처음 듣고 신기했어요
    정말 이름 덕분에 한번 들으면 잊어버리기 어렵겠어요.
  • 신나는바나나K127640
    동태를 통째로 넣어주나 봐요. 정말 혜자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동태 한마리 너무 맛있겠어요. 동태를 한 마리 다 넣어주는군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겨울엔 역시 뜨끈한 동태탕 국물이 최고야
    칼칼한 맛 덕분에 술 한잔 생각나는 곳이네
  • 용기있는오디H128663
    칼칼한 대구탕 맛있겠네요. 생선을 다 발라 먹고 싶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동태탕 얼큰해보여요~
    해장하기에 그만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동태탕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사진만봐도 정말 군침이도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동태한마리 너무 맛나보이네요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사진만 봐도 맛있는 대구탕이네요
    보글보글 끓여서 흰밥이랑 먹고 싶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미나리가 많아서 좋네요. 얼큰하고 좋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해장하기 너무 좋겠네요
    동태탕 깊은맛 나겠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대구탕 저도 좋아하는데요
    올겨울에는 못먹어서 아쉽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가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해장으로 딱일듯
    미나리도 들어가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동태찌개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귀여운튤립U1510871
    대구탕 일산 지푸라기의 칼칼하고 깔끔한 국물로 부모님과 든든하게 몸 보신하며 힐링해 보세요. 독특한 상호만큼이나 시원한 동태 한 마리의 풍성한 맛이 추위를 싹 잊게 해줄 것 같아 겨울철 가족 외식 메뉴로 정말 완벽해 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칼칼한 대구탕 국물 정말 시원하겠네요.
    깔끔한 맛이라 해장으로도 최고겠어요.
    부모님 모시고 일산 가면 꼭 가볼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상호가 지푸라기라니 한번 들으면 절대 못 잊는 이름이네요 ㅋㅋ 부모님 모시고 가기 좋다는 말에 겨울 가족 외식 장소로 찜해두고 싶어졌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동태 한 마리면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시원한 국물 맛이 기대됩니다.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동태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가면 정말 시원하겠어요. 얼큰한 국물에 밥 한 공기 뚝딱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