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장에서 파는 거라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예요 

잊고 있던 맛집이었는데 얼마전에 홍석천님하고 이원일 쉐프가 하는 유튜브 보고 생각났어요

맛도 좋지만 가성비까지 좋은 그런 곳이거든요 한참 좋아했는데 잊고 지냈네요

상호는 명이칼국수예요

이미 사람이 많아서 유튜브 촬영도 거절하는  그런 맛집이에요 

겨울에 시장 구경하면서 시장 먹거리 먹고 든든하게 한끼 먹기 좋은 칼국수집입니다

시장에서 파는 거라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0
0
댓글3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시장 음식들은 정말 저렴하죠. 다 맛있어요.
  • 발랄한자두K201766
    정말 합리적일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정겨운 시장 인심까지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어
    가성비 좋은 맛집 찾는 재미가 확실히 있지
  • 용기있는오디H128663
    칼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후루룩 먹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시장 물가가 괜찮네요~
    마음 편하게 먹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저도 시장가서 자주 사먹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유튜브 촬영도 거부하는 맛집이네요
    이런 가게가 찐 맛집인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가까운 데 있으면 좋겠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상호가 명이칼국수인가봐요
    시장 칼국수들 너무 맛있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기회되면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재료가 엄청 푸짐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칼국수집이네요
    국물이 진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칼국수 명이칼국수의 가성비 넘치는 따끈한 국물로 든든하게 몸 녹이며 힐링해 보세요. 시장 인심이 가득한 합리적인 가격에 찐맛집의 포스까지 느껴져 겨울철 최고의 별미가 아닐까 싶어 정말 기대돼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시장 칼국수는 가성비와 맛 모두 최고네요.
    유튜브 촬영까지 거절하는 찐맛집이라니 궁금해요.
    겨울 시장 나들이하며 든든하게 먹기 좋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유튜브 촬영도 거절할 만큼 이미 손님이 많다는 게 진짜 맛집의 증거 아닌가요 ㅋㅋ 유명해지기 전부터 알고 있던 단골들은 괜히 뿌듯하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시장 음식은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죠. 정겨운 분위기까지 더해져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시장 음식은 정감 있고 가격도 착해서 좋아요. 가성비 좋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A944714
    가성비 넘치는 명이칼국수에서 따끈한 국물로 든든하게 몸 녹이며 힐링해 보세요.시장 인심이 느껴지는 합리적인 가격이라 겨울철 최고의 별미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