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좋은 가격에 속이 꽉찬 김밥집

좋은 가격에 속이 꽉찬 김밥집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중랑구에 가면 두리당김밥이라는 곳이 있는데요 특별할것 없는 김밥들이지만 가정식김밥처럼 건강하고 맛있는 곳이에요

특히 속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은 곳이라 더 맛있더라구요

밥만 많고 속재료 없으면 별로잖아요 가격도 좋고 속재료도 좋고 맛도 있어서 가볍게 먹기 좋은 김밥집입니다

0
0
댓글31
  • 신나는바나나K127640
    . 정말 먹고 싶어요. 속이 정말 푸짐하네요.
  • 발랄한자두K201766
    속이 정말 꽉 찼네요. 김밥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김밥은 역시 속 재료가 가득 들어가야 제맛이지
    퇴근길에 한 줄 사서 먹으면 참 든든할 것 같아
  • 용기있는오디H128663
    정말 속이 꽉 찼어요. 너무 맛있겠네요. 김밥
  • 고요한캥거루F127811
    김밥 속이 가득이네요~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김밥에 속이 가득차들어있네요
    사진보니 저도 말아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김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밥양도 적고 재료는 많고 맛있겠어요
    중랑구 가면 한번 김밥 먹어야겠어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재료가 진짜 푸짐하네요. 엄청 배부르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속이 완전 꽉찼네요
    김밥 속재료 다양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김밥은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기회되면 자주 싸서 해먹습니다
  • 유쾌한고양이R210404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가끔 생각이 나더라고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속재료 가득이네요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속이 꽉 찬 김밥이라 든든하겠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김밥 속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은 두리당김밥의 정성이 정말 건강하고 든든해 보이네요. 정갈한 손맛이 느껴지는 가정식 스타일이라 가볍게 한 끼 식사하며 기분 좋게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라 생각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속 꽉 찬 김밥 정말 든든하겠네요.
    가정식 느낌이라 더 건강할 것 같아요.
    중랑구 가면 두리당 꼭 들러볼게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밥만 많고 속 없는 김밥이 제일 실망스럽잖아요 ㅋㅋ 속재료 아끼지 않는다는 말 한 마디가 이미 신뢰가 가는 집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속이 알찬 김밥이면 한 줄만으로도 든든하죠. 가성비 좋은 맛집 같아서 궁금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성비 좋은 김밥집은 항상 반갑죠. 속이 꽉 차 있으면 한 줄만 먹어도 든든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A944714
    속재료를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 만든 건강한 가정식 김밥이라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좋은 가격에 알찬 속재료까지 더해져 가볍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며 힐링하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