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순두부찌개가 제일 무난해요.
보글보글 끓여 먹는 맛이 있어요.
맵기 조절 가능해서 좋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신림에 맷돌로만이라는 집이고 ㅎㅎ
콩국수도 맛나유~
콩 먹구..ㅎㅎ
보양으로 굿굿 겨울 잘 나셔요
0
0
댓글31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순두부찌개가 제일 무난해요.
보글보글 끓여 먹는 맛이 있어요.
맵기 조절 가능해서 좋아요.
혼밥하기도 편해요~
신림에 맷돌로만이라는 집이고 ㅎㅎ
콩국수도 맛나유~
콩 먹구..ㅎㅎ
보양으로 굿굿 겨울 잘 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