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성 삼청동 수제비 감자전

 

삼성 삼청동 수제비 감자전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전이 괜히 더 맛있어요.
감자전이 바삭해서 좋아요.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삼성에서 ㅎㅎ

분위기도 정겨워요~

 

삼성 삼청동 수제비 감자전 ㅎㅎ

칼국수가 메인이만

감자전도 맛나유 ㅎㅎ

 

0
0
댓글30
  • 신나는바나나K127640
    . 저도 감자 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저도 해먹어야겠어요
  • 발랄한자두K201766
    감자전 엄청 맛있겠네요. 감자전 정말 맛있죠
  • 이끌어내는고라니Y116496
    비 오는 날 생각나는 완벽한 조합이야
    쫄깃한 수제비랑 바삭한 전이 예술이야
  • 용기있는오디H128663
    감자전 너무 맛있겠어요. 진짜 맛있죠. 감자전은
  • 고요한캥거루F127811
    감자전 쫀득해보여요!
    칼국수랑 먹기좋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삼청동 수제비 감자전이군요
    감자전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수제비 감자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쫀득한 감자전 너무 먹고 싶어 지네요
    저기에 치즈까지 올리면 환상입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따끈따끈 맛있어요. 바삭하게 구워서 먹고 싶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감자전 너무 좋아요
    막걸리에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수제비 감자전이군요
    사진만봐도 정말 맛있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감자전이네요
    쫀득해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수제비 감자전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감자전 바삭한 감자전과 정겨운 분위기가 겨울철 힐링을 선사하는 삼성동 삼청동 수제비가 정말 매력적이네요. 쫄깃한 수제비에 막걸리 한 잔을 곁들이며 추위를 녹이는 든든한 한 끼라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바삭한 감자전 정말 맛있겠네요.
    막걸리랑 같이 먹으면 최고예요.
    수제비랑 조합이 아주 찰떡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겨울 비 오는 날 감자전에 막걸리 한 잔이면 그게 진짜 힐링이죠 ㅋㅋ 칼국수도 메인이라니 두 가지 다 시켜야 할 것 같아서 배가 걱정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수제비랑 감자전이면 든든한 한 상이겠어요. 따뜻하고 고소한 맛이 느껴질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쫄깃한 수제비에 바삭한 감자전까지 조합이 최고네요. 막걸리 한 잔이 절로 생각나는 메뉴예요.
  • 눈부신늑대A944714
    바삭한 감자전과 뜨끈한 수제비의 조합은 추운 겨울날 정말 완벽한 힐링 메뉴네요.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막걸리 한 잔 곁들이며 든든하고 기분 좋게 즐기기 딱 좋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Z210865
    바삭한 감자전과 뜨끈한 수제비가 최고의 조합이네요. 정겨운 분위기에서 든든하게 힐링하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