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전이 괜히 더 맛있어요.
감자전이 바삭해서 좋아요.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삼성에서 ㅎㅎ
분위기도 정겨워요~
삼성 삼청동 수제비 감자전 ㅎㅎ
칼국수가 메인이만
감자전도 맛나유 ㅎㅎ
0
0
댓글3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전이 괜히 더 맛있어요.
감자전이 바삭해서 좋아요.
막걸리랑 잘 어울려요.
삼성에서 ㅎㅎ
분위기도 정겨워요~
삼성 삼청동 수제비 감자전 ㅎㅎ
칼국수가 메인이만
감자전도 맛나유 ㅎㅎ